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9329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676
이 글은 1년 전 (2024/11/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잡담] 말투 이상하다고 구박 박는 중 흑흑슨 ㅜ | 인스티즈

[잡담] 말투 이상하다고 구박 박는 중 흑흑슨 ㅜ | 인스티즈

아 웃겨 ㅜㅜ

대표 사진
둥이1
@@슨 말투 개웃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밥 먹었수산시장 따라가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개웃겨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진짜 개싫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너무 차갑슨 ㅜ 웃긴뎅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ㅋㅋㅋㅋㅋㅋㅋ남친이 개시러하는뎈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ㅋㅋㅋㅋㅋㅋㅋ다른 카톡도 보여주랔ㅋㅋㅋㅋㅋㅋ쓰니가 놀려먹는게 웃기고 귀엽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첨부 사진원래 말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지어 쓰니가 연상이었엌ㅋㅋㅋㅋㅋㅋㅋ웃기다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투 웃긴데 ㅋㅋㅋ
내 애인이면 좀 싫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흑흑슨 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남친이 싫어하는게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저 반응이라 더 놀리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아니 저 응 싫어 가 너무웃기네ㅠㅠㅠ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보고 끅끅거리면서 웃음 ㅋㅋㅋㅋㅋㅋ큭큭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흑흑슨 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허겁슨 지겁슨도 개웃겪는데 흑흑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ㅜ 내 애인이 쓰면 나같아도 개킹받ㄱ아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개킹받아보여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진짜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개웃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아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ㅋㅋㅋㅋ진짜 싫은갑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나도 손민수하겠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ㅇㅇ슨 하는거 일베말투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게 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나도 긴가민가해서 검색해봤는데 일베말투 맞아.. 전대통령 비하하는말투 슨..상님 의 슨 따서 말끝에 붙이는거.. ~~노랑 비슷한결 슨..상님 필터링되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랭 안 써야겠다
걍 웃겨서 쓴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남친분이 만약 알고잇으면 그래샤 싫다한걸수도잇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5에게
아니 걍 말투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해서 싫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트위터 말투로 알고있는디 드렁슨 보고 따라하는 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아빵빵이구나 엑스에서도 ㅇㅇ슨 말투 유행이라소 ㅠ 헷갈리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엑스?? 가 뭐야 엑스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트위ㅓ 바뀐 이름이 ㅇ엑스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4에게
아 ㅋㅋㅋㅋㅋ 나는 빵빵이 끼꼬랜드 편에 관리사무소 직원이 안 왔다니까요슨 이 말투 보고 웃겨서 쓴 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
아 드렁슨 언제 안웃기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저거 @@슨 말투는 빵빵이 보고 따라한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싫긴해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반응 웃기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헐 나도 웃겨서 자주썼눈데
일베발이라고 ? 충격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상대방이 식으면 말투때문이다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거 땜시 헤어지는거면 차라리 빨리 헤어지고 싶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웃으면서 내려왓는데 이게 ㅇㅂ발이라고 ? 아개충격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다들 웃기구나 신기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낄낄 안 웃기면 어쩔수없지브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애인 마음 이해가네 ㅋㅋㅋㅋㅋ 진짜 싫다 하 ㅜㅜ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ㅋㅋㅋㅋ오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짜증나게 웃겨 킹받아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짜증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ㄱ ㅐ웃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오..진짜 싫다 ... 으악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오 나도 애인 떠나서 친구 지인 가족 누가 저래도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쩔다이슨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개인적으로 애인 관계도 서로 끊임없이 어필하는 사이라고 생각해서 상대가 노식이라는 말투 왜 쓰는지 잘 모르겠음.... 서로 재미있으면 리얼 노상관인데 싫다는데ㅋㅋㅋ큐ㅠㅠ 행복 연애하시길 난 쓰니 말투 조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차피 가끔 놀릴 때나 쓰는거지 매일 저 말투는 아님 ~_~ 싫다 하는데 계속 하는 것도 이상한 거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아 친구면 걍 웃긴데 애인이면 싫을듯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이게 뭔드립이야..? 있는 말투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걍 웃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머 상대가 싫다하면 줄여야지 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아 짜증나는데 웃김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애인이 저러면 나중에 나도 스며들듯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아 동생이었으면 그냥 웃겼을텤데 누나라서 더 싫어하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입해봤는데 짜증낰ㅋㅎ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아 웃곀ㅋㅋㅋㅋㅋㅋ진심으로 싫어하는게 느껴져서 더 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진짜 진심으로 싫어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개싫다.. 재밌지도 않고 개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니가 내 애인임? 시비 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게시물에 올린 거 보고 내 의견 말한 거뿐~! 시비 아냥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 너 완전체구나…
그래 그냥 이해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땡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난 진자 웃길것같은데 아 넘 웃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내스탈인데 귀엽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쓰니 멘탈 좋다!!ㅋㅋㅋㅋ 싫다 그러니까 더 재밌어하네 ㅋㅋㅋ 나라면 똑같이 따라서 ~슨 해주는걸 더 좋아했을것같아서 신기.. 역시 사람은 참 다양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욱겨섴ㅋㅋㅋ 어차피 만난지 2년이나 됐구 내가 하도 랄 떠니까 이젠 그냥 무시하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ㅋㅋㅋㅋㅋㅋ이젠 무시한댘ㅋㅋㅋ 아 이런 티키타카 보는거 재밌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나도 상대가 이상한 말투쓰고 계속 저러면 싫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하 개웃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아ㅜ개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이상하다고 진절머리내는데 굴하지 않고 가끔 쓸 거라고 하는 거 왜캐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아 개킹받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깔깔티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나도 저렁거 좋아함
밥먹었열열열무김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밥먹었수산시장?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개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ㅋㅋㅋㅋㅋㅋ뻘하게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싫어하는 남친 반응이 더웃겨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ㅌ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돌았나봐 아 개웃기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킹받게 웃곀ㅋㅋㅌ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겔겔겔겔이에바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조만간 헤어지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싫을만도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슨을 왜쓰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ㅌ
좀 킹받자네 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아 진짜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킹받아 ㅠ 싫긴한데 웃겨ㅠ 아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난 저런거 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나 빵빵이 안보고 심지어 싫어하는데 그냥 저 말투만 놓고 봤을때 어이없게 웃긴느낌임ㅋㅋㅋ걍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아 알바중인데 마스크써서 다행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겔겔겔슨보고 미친건가햇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김 진심 ㅠㅠ 빵빵이 모르는데 걍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남친 웃음기 하나도없는데 겔겔 니러고있음ㅋㅋㅌㅋㅋㅋㅋ컄컼ㅋ쿠ㅜㅠㅜㅜㅜ악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저거 어릴때 게임에서 많이 쓰던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ㅋㅋㅋㅋㅋㅋㅋ이런말투 특 ㅠ 개싫어하다가 나중에 내가 쓰고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아개웃기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빵빵이 어원이라는것도 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1
응 싫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2
와 나 진짜 예민한가봄...내 애인 대입하니까 스트래스ㅜㅜ 빵빵이도 싫고 말투도 싫고 쓰니 애인 반응은 귀여운편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
겔겔겔슨이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수산시장개웃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긴뎈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7
사람으로서는 웃긴데 애인이면 개짜식었을거같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8
웃는 사람 많네 난 친구가 해도 싫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9
아 진짜 개웃긴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0
난 개웃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가 들었던 애정표현 중 가장 좋았던 거 말해줘!!!
8:18 l 조회 2
이별 여익들 x 무슨 생각인지 좀 ..
8:17 l 조회 5
남자가 썸타다가 금방 다른여자로 갈아탈 수가 있어?2
8:07 l 조회 11
이별 카톡 자꾸 보게 되네2
8:06 l 조회 15
항상 잘 만나고서 집갈때 불만얘기하는 애인 1
7:59 l 조회 26
연애 고민하기 전에 먼저 스스로 돌아보면 해결될 거름질문
7:58 l 조회 17
익들 애인있는데 회사 공터에서 다른남자랑 수다떨기 가능해?1
7:57 l 조회 8
이별 유튜브 타로 종종 보는데
7:37 l 조회 20
여자들도 애인이 자기보다 말랐으면 싫어?1
7:35 l 조회 19
애인이 택시 타는걸로 뭐라하면 어떰? 5
7:33 l 조회 29
전화 정적은 서로 안 맞는 거야?
7:31 l 조회 17
내가 더 좋아하는 연애 힘들다 4
7:27 l 조회 24
엔팁남이 매력있긴하네
7:12 l 조회 23
투덜거리는 사람 만난적 있어? 3
6:59 l 조회 27
재회 생각해보고 연락준다했는데1
6:28 l 조회 45
끝난 사이인데 인스타
5:49 l 조회 51
연애중 ㅜ.. 너넨 연애하면서 정병오면 어떻게 해2
5:27 l 조회 77
보통 자만추일때 첫만남부터 몇번 만나고 연애해? 7
5:06 l 조회 96
애인앞에서 토 자주해본 사람2
4:50 l 조회 65
사귄 사이는 아닌데
4:14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