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는 용돈 안받고 알바비로만 생활하는데데이트 비용을 그냥 비율 안따지고 1차 2차 돌아가면서 내거든 근데 이것도 좀 부담이 돼서.. 말을 해야하나 고민중이야ㅠㅠ 뭐라고 말을 하지
| 이 글은 1년 전 (2024/11/0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는 용돈 안받고 알바비로만 생활하는데데이트 비용을 그냥 비율 안따지고 1차 2차 돌아가면서 내거든 근데 이것도 좀 부담이 돼서.. 말을 해야하나 고민중이야ㅠㅠ 뭐라고 말을 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