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9351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0
이 글은 1년 전 (2024/11/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귀는것도 겁나겁나 신중하게 고민하고
사랑한다 말하기까지 6개월이 걸려서
진중하고 한사람만 보는 스타일인줄 알았는데

애인없는척 하고 
이번에 한번 걸려서 싹싹빌길래 애인있는티 어떻게든 내라~ 했더니 디데이 해놓고 안심시키더니
여자있는 그룹 멀프하고 이러는건 왜그러는거야?

아니면 애인이 만족이 안되어서 그러는거야?

그새끼가 나쁘고 인데 왜 내 자존감이 떨어지는지

헤어지긴 했는데 심리가 알고싶어서
대표 사진
둥이1
자존감 낮아서 이사람 저사람한테 다 질척이는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님 타고난 바람기가 있다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 약간 그런 스타일인데...완전 좋아하면 안그럼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딱히 오래 갈거같지않고 안좋아하는애 사귈땐 그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차라리 그런거라면 이해가 가겠는데
30대 초중반이고 여태 만난 사람중 자기가 사랑한다 말하고 느낀 사람은 나 포함 딱 두명이라고 했거든.. 구라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30대인데ㅋㅋㅋㅋㅋ구라일가능성 높을듯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바람기+진중한게 아니라 걍 별로 안좋아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진중한게 아니라 걍 그정도였던 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바람은 걍 정신병이라 이해할려하면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구런 사람들은 누구 만나도 언젠간 이렇게 됨 덜 사랑하고 더 사랑하고 다 의미없음 저런 인생들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정상이 아닌 거야 걍 짐승에 가까운… 별로 안 좋아했든 아니든 제대로 된 인간이면 저런 짓 안 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중 사주 풀이랑 다르게 흘러간 커플있니
2:57 l 조회 3
차이고나서 슬프고 재회하고싶고 그랬는데 2
2:46 l 조회 18
그냥 어장이었다구 생각하는게 차라리 내 속이 편할거같아..2
2:43 l 조회 12
여익들아 1
2:40 l 조회 11
찐사랑 2
2:38 l 조회 23
일년간 차단이면 가망없니? 인스타는 차단 아닌데1
2:36 l 조회 11
옷 스타일에 따라 남자들 태도 달라?1
2:35 l 조회 23
친구를 왤케 좋아하는지2
2:18 l 조회 23
돈 많이 벌어서 애인 시계 사주고 싶다2
2:02 l 조회 19
애인한테 이 말 들으면 서운해?10
2:02 l 조회 55
이거 헤어져야 되나?7
1:59 l 조회 34
이별 인티제랑 방금 헤어졌는데 11
1:48 l 조회 60
실습 때문에 바빠서 애인이랑 못 노는 거 속상하다...
1:45 l 조회 11
애인이 클럽 가보고싶다하면 보내줌?6
1:44 l 조회 44
21살인데 나 좋다는 남자 한번도 못봤어1
1:42 l 조회 27
며칠전부터 장거리 돼서 한쪽이 연락 끊으면1
1:41 l 조회 25
장거리연애 하는사람 주에 몇번 만나?ᩚ1
1:37 l 조회 21
애인이 잘 긁히는건지 내가 사회성 떨어지는건지 모르겠음
1:35 l 조회 18
애인이 마음 식은 것 같으면3
1:23 l 조회 67
여자들아 와바ㅠㅠㅠ 이거 함몰유두인건가…?4
1:01 l 조회 8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