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진짜 짱잘이랑 헤어지고 그 다음에 두 명 더 만났는데 걍 훈훈 정도였는데 짱잘남 때는 내가 진짜 사진첩에 담고싶고 뭘해도 잘생겨서 계속 찍어줬거든 근데 그 뒤에 만난 남자는 아무리 옷을 잘 입고와도 내 손이 카메라로 안 갔음...두명 시행착오 겪고 이번에 만난 썸남이 진짜 또 잘생겼단말야ㅠㅠㅠ 보기만 해도 설레고 또 사진 찍어주고싶잖아... 난 역시 얼빠인 걸 깨달았어ㅠㅠ 평범한 남자는 도파밍이 안 돌아
| 이 글은 1년 전 (2024/11/0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진짜 짱잘이랑 헤어지고 그 다음에 두 명 더 만났는데 걍 훈훈 정도였는데 짱잘남 때는 내가 진짜 사진첩에 담고싶고 뭘해도 잘생겨서 계속 찍어줬거든 근데 그 뒤에 만난 남자는 아무리 옷을 잘 입고와도 내 손이 카메라로 안 갔음...두명 시행착오 겪고 이번에 만난 썸남이 진짜 또 잘생겼단말야ㅠㅠㅠ 보기만 해도 설레고 또 사진 찍어주고싶잖아... 난 역시 얼빠인 걸 깨달았어ㅠㅠ 평범한 남자는 도파밍이 안 돌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