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9667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SSG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2
이 글은 1년 전 (2024/11/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거의 두배로 데려가네…
대표 사진
신판1
약간 생태계 파괴된 기분이야 저정도로 필요한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물가 미쳤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진심 오피셜떳는데 구라가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ㄹㅇ 나 법사인데 그냥 슬프지도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거의 로또당첨된 수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패닉바잉 수준이지… 한숨만 나온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역대 fa 중에 손에 꼽을 정도의 오버 오버 페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오바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법산데 너가 그정도라고..? 이상태임 잘가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진짜 최대 30억 보고있었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ㅇㅈ 그래도 30억대면 대우해주는거니까 나름 괜찮다 했는데 가야지 이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ㄹㅇ…난 30도 오버페이라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ㅇㅈ 쑤도 429로 데려왔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진짜 과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과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ㅇㅇ넘과해;시장가 지금도 비싼거같은데 더 올리는으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진심 과함 대체 뭐에 꽂힌건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진짜 이제 다들 다시 시작하려고할텐데 가격..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30억도 많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패닉바잉..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8
22 이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진짜 역대급 충격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지나침.. 그냥 더 할 말도 없고 너무너무 지나쳤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근데 3년이면… 외국인이고 뭐고 선수들도 정 많이 들었겠다
21:30 l 조회 6
우리팀 경기 끝나서 창원 틀엇다가 엉엉 우는중
21:30 l 조회 19
개슬퍼 다노들 어떻게 봄
21:29 l 조회 28
그냥 너무 슬퍼..
21:29 l 조회 6
이거 맞아..? 맞냐고..
21:29 l 조회 8
진짜 데이비슨이 좋은 선수였나봐
21:29 l 조회 30
너무 잔인하다
21:29 l 조회 9
크흠… 재선수… 재선수…2
21:29 l 조회 40
나 다노 아닌데 울고 있음.... 샤갈 이유도 모르겟다5
21:29 l 조회 32
진짜 경기 자체가 무루룽...함 분위기가
21:28 l 조회 38
아 ㅜ 어케 나 일하는데 우는 중임
21:28 l 조회 16
나 다논데 진짜 울고 있음7
21:28 l 조회 86
경기하는데 선수들 다 우는게 맞냐고
21:28 l 조회 72
어우 나까지 눈물난다1
21:28 l 조회 45
데이비슨 선수 최근 10경기 좋던데1
21:28 l 조회 61
내일 바로 새외인 오면 이해라도 되는데 그것도 아닌데
21:28 l 조회 15
아니 내일 당장 용타 오는 거 아니면 그냥 며칠 더 하지
21:28 l 조회 16
힝 와중에 오늘 베스트시네 데이비슨선수
21:27 l 조회 9
데이비슨 선수 은퇴 생각하시나보네 4
21:27 l 조회 206
진짜 좋은사람이었구나 데이비슨선수
21:27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