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9691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4
이 글은 1년 전 (2024/11/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당장 올해 아니더라도 기준치가 달라짐..

[잡담] 퐈계약 하나 스노우볼 구른다는게 이런거임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신판1
와 벌써 언플 질린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리코 질린다 질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그니까.. 아까 큰방에서 영향 없다는 글 몇몇 있던데 없을 수가 없다고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나가라 그 돈 없다 우리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그니까 이래도 영향 없다고 그러는 애들은 뭐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시장교란 맞자나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리코 언플 벌써부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무조건 영향 있음..그게 리코라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리코가 언플하는게 하루이틀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근데 한화가 지금 구단중에 제일 상황 좋은데 여기서 유격 사버려서 저만큼 줄 구단이 또 있을까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1년이나 남았는데 벌써 언플을 돌리네ㅋㅋㅋㅋㅋㅋㅋㅋ 리코도 어지간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리코 진짜 질린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근데 한화만큼 큰손이 있을라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빠르다 빨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박찬호도 통산 옾스 0.6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제발 타팀 가 그게 너도 좋고 우리도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8
헐 진짜? 의외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박찬호 개인팬들한테 찬양받는 올해 시즌도 슬래시라인 3/3/3임ㅋㅋㅋ 기아라서 주전인..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4
박찬호 워 20시즌에도 마이너스였어...그나마 22-24가 커하인데 성적이 ㅋㅋ 개인팬들이 도배하고 다녀서 잘 모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박찬호도 리코구나 무지들 힘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스노우볼 벌써 굴리네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상은 했다만 내년에 올해 퐈 금액 기준으로 얼마나 올리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낼 돈 있는 팀이 내겠지 못내면 자팀이랑 합의 보는거고(리코 언플은 최악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저 돈 주는 구단한테 가렴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9
나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2
나더 이미 한화가 산 이상 저거보다 오버페이 할수있는 구단이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2
아무리생각해도없어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1
우리 돈 없다 돈 주는 곳으로 가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3
근데 저 돈주고 살 사람 없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4
ㅎ..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5
언플 진짜 진절머리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6
저건 언플이고 구매자가 있어야 가격이 오르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7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9
팀에서는 걍 보내고 김도영 유격 긁어보길 바랄텐데.. 오버페이면 걍 놔주는게 나을수도.. 코시때랑 프리미어 하는거 보니까 수비 좋더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9
유격에 그렇게까지 돈들일만한 팀 없는것같은데 한화는 유격이 급해서라기보단 감독이 심우준 맘에 들어서 산게 더 크잖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0
근데 사실 한화는 심우준 감독이 원해서 산 게 크지 않아? 심우준은 좀 별갠데 박찬호가 시장에 나왔을 때 몇 억 불렀는데 살 팀이 몇 없으면 가격 떨어지겠지 걍 리코 언플임 그리고 유격 필요한 팀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1
근데 유격 저렇게 큰돈 써서 사야하는 팀이 있나...? 없는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2
박찬호가 잘해보이는 이유 : 어쩌다 잘할때 개인팬들이 서 ㅋㅋ 못하면 입다물고 딴얘기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4
언플 몇년전부터 하던데 벌써 걱정된다. 우르크랑 워 마이너스 일 때에 비하면 사람되긴 했지만 지금도 별론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5
근데 유격수 살 팀이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6
그 가격에 살 사람이 있어야지 지금으로써는 그냥 설레발 언플 아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엔씨 새 외인 구했대??
21:57 l 조회 6
다른 털보 내보내면 안 될까요 제발2
21:55 l 조회 30
아까 적시타치고 이게 너무 슬펐어9
21:54 l 조회 181
선수는 어제 알고 팀은 오늘 아침에 알았다고? 1
21:54 l 조회 75
5678 같이 이겼네!
21:52 l 조회 58
근데 원래 시즌중에 교체하면 공식발표 하고 바로 이별 아니었나?10
21:51 l 조회 267
이대형 해설 너무 내 취향임1
21:51 l 조회 45
데이비슨 선수 지금이라도 번복 안되냐...
21:50 l 조회 57
새용병이 당장 오는가?2
21:50 l 조회 180
알림/결과 2026.06.26 현재 팀 순위11
21:50 l 조회 542
진짜 매너 없는거 같아
21:49 l 조회 154
항상 생각하지만 구단들 너무1
21:49 l 조회 114
저런 이별은 팬들한테도 싸가지없는 이별같음17
21:48 l 조회 473
감 올라온거같은데 주말만 더 보지...
21:48 l 조회 36
아 너무웃긴데 1
21:48 l 조회 139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안되네 굳이 오늘이여야 하나2
21:47 l 조회 123
잠실 6출이 어디야?24
21:46 l 조회 253
후니후니 선수는 경기 후 은퇴식 없나요...?2
21:45 l 조회 277
아니 애기도 울고있어서 더 슬퍼
21:44 l 조회 62
데이비슨 아들 우는데/?1
21:44 l 조회 243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