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9701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2
이 글은 1년 전 (2024/11/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음.. 그정돈 아닐 것 같은데 솔직히
그냥 싸게 남아라 원중아 진짜로
대표 사진
갈맥1
선발도 변수인데 올해 불펜도 상수햄 구스타 말곤 죄다 변수였어서 지장이 전혀 아주 없진 않지..? 보직 확실한 게 은근 영향 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
놓치면 사직 철거까지도 아니고 그렇다고 대체자 많아서 필요 없음도 아닌 상태. 그래서 싸게 남는 게 베스트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
난 김원중이 그 둘보다 안정감 떨어진다고 생각해서 일단 올시즌만 봤을 때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21
ㄴㄷ…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22
김원중이 확실한 마무리..인가..?
포지션 상으로 확실하다고 한 거면 인정인데, 확실하게 마무리의 역할을 했다고 한 거면 난 아니라고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3
제대로 된 마무리 키우긴 힘들긴하지... 근데 60억이 현실이 되면 보내줘야할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4
아예 없다고는 못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5
지장은 있지 근데 적당하게 좀 남자고 먼중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7
우리 불펜 상황이..^^ㅠ 근데 터무니없는 금액 부르면 쿨하게 보내줄 수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8
지장 있지 당연히 심지어 큼 ^.ㅠ 그래서 작년에 커단도 안춍 보내준 거 구먼 잡으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9
놓치면 지장은 있지만 금액이 높으면 그게 지장이 더 큰 상태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9
23 시즌으로 보면 없어서는 안 될 자원이었지만 24 시즌으로 보면 싸게 남아라… 이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0
당연히 지장 있음 근데 오버페이 하면서 다른 거 놓칠 정도는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1
경기 잘 안풀릴 때는 너무 밉긴 해도 우리 팀에 필요한 자원이긴 하지 더불어 모든 구단 통틀어서 김원중을 젤 필요로 하는 구단은 우리일 거 같긴해 그니까 서로 기분 상하지 말고 좋게좋게 싸게 남아줘..😢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1
그리고 관그눌러주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눌렀다!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3
난세에 영웅이 나오는 법인데 또 모르지 미친 마무리가 짠 나타날지 그래도 원중아 싸게 남자^^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4
완전 크지 필승조 한 명 날라가는건디
마무리키우는 거 진짜 쉽지않음 좀 시켜본 선수도 없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4
팀 입장에서 우선순위는 김원중이즤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5
당연히 지장있다고봐 이번시즌만봤음 왜잡냐고할텐데 팀상황보면 필요한존재임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6
공백크다고 봄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7
지장은 있지 팀에 마무리가 없는데 그렇게되면 또 얼레벌레 막아야하는데 근데 그렇게 큰 돈주고 잡을정도는아님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8
당연히 지장감.. 우리가 불펜이 젤 급하기도 한데 그나마 계산서는 필승조 한명이 없으니.. 사실 블론이랑 등등 날려먹은거 생각하면 화나는데 얘가 막아주고 또 연장갈땐 멀티도 해주고 그런거 생각하면 일주일에 3경기 이상 한이닝을 막아줄 투수가 없는거라.. 솔직히 지금 구스타 상수햄도 내년에 같은 폼 보장못하고 그러면 우리 불펜 0임 그냥 0 그치만 60억이상 이런이야기 나오면 그돈으로 다른 불펜 노리거나 방출 줍거나 하는게 낫다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9
김원중이 올해 블론이 많았어도 우리 팀 투수파트에서 더 확실한 마무리 카드가 없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23
우리 불펜상황에선 솔직히 지장 크지... 가뜩이나 습자지불펜뎁스에 원중이마저 빠지면....그나마 사람처럼 던지는 선수들 박박갈릴거고.........가뜩이나 외부FA실패라고 보는 모기업에서 다른 FA사라고 돈을 줄지 준다면 얼마나 줄지 그돈으로 시장가격 맞춰서 살 수 있을지도 문제고.....이러니저러니해도 제일 필요한건 우리팀이라고 생각함...적정한 가격에 남아줘라 제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느낌이 오늘 전,한,손 중에 엥런 나올 것 같음 2
18:47 l 조회 15
다음 주 잠실경기 화,목은 자리 거의 나갔는데1
18:37 l 조회 86
오늘 원래 비예보 있었어? 3
18:33 l 조회 102
지금 비오는데 하겠지?4
18:22 l 조회 183
오늘 엥런은 누구?? 8
18:15 l 조회 73
아 이거 본 사람ㅋㅋㅋㅋㅋㅋㅋ1
18:03 l 조회 109
와 경기장 가는데 비온다...4
17:43 l 조회 171
우리 유니폼 짐색4
17:19 l 조회 139
감독 코멘트17
17:10 l 조회 1966
🌺 260625 달글 // "GO HIGH!” 연승을 이어나가기 위해 모두들 승리루틴을 지키자 ٩(•̤̀ʚ•̤́.. 61
17:05 l 조회 1643
장터 혹시 7월 25나 26에 선예매 빌려줄 수 있는 갈맥 이쓰까...?
16:16 l 조회 34
장두성 선수 조모상31
16:05 l 조회 4392
아니 갈맥이 올려준 퍼즐 하는 중인데 6
15:47 l 조회 150
ㄹㅇㅇ 16
15:44 l 조회 1385
고나 특타 했다네8
15:44 l 조회 435
근데 감독.. 박세웅은 아직 10일 말소 휴식 안줬는데 2
15:39 l 조회 158
우리 선발 순서가 어케되는거야?5
15:33 l 조회 136
사직 날씨 어때2
15:32 l 조회 80
롯데가 오늘 할 일4
15:28 l 조회 107
갈맥들 ㅜㅜ 이 선수 누구야?? 26
15:13 l 조회 1850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1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