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9811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8
이 글은 1년 전 (2024/11/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왜자꾸 건드리냐... 타팬인데 진짜 거북하네
대표 사진
신판1
다들 정도를 넘은 듯
타팀 선수부터 팀, 팬까지 자꾸 여기저기 돌아가면서 조리돌림함. 진짜 요즘 야구방 잘 안들어오게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엘롯라시코 지겹다
19:13 l 조회 1
엘롯라시코는 도대체 뭘까
19:13 l 조회 2
5678회가 공존하는1
19:12 l 조회 37
잠실에 도둑 (김호령 정수빈 아님) 1
19:12 l 조회 51
오늘 엘롯라시코 재밋네
19:12 l 조회 38
우리 얼라 첫퀄스플 했어요8
19:11 l 조회 80
대주자 권희동?_진짜임_구라아님
19:11 l 조회 17
클러치 최형우 6
19:10 l 조회 122
대주자 권희동 이거 맞나7
19:10 l 조회 74
최원준... 잘하네... 4년 48억이면... 싸네... 괜히 올스타 12가 아니네...
19:09 l 조회 43
타팀 팬인데 페라자 수비 많이 늘었네1
19:08 l 조회 65
제발 지옥같은 여기서 날꺼내줘 1
19:07 l 조회 75
준순학생 홈런 잘친다5
19:07 l 조회 85
나 후식 추천해줄 사람9
19:06 l 조회 21
이야 잠실 틀자마자 홈런이다 1
19:05 l 조회 71
분명 타자는 9명인데 우리팀은 야구를 4명만 해3
19:05 l 조회 118
사직 5회초 뭐야 6
19:04 l 조회 171
또 시작이네5
19:03 l 조회 204
라팍 갑자기 재밌어지지?1
19:02 l 조회 86
엘롯라시코 또 시작입니다3
19:02 l 조회 156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