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9849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6
이 글은 1년 전 (2024/11/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약간… 일반인으로 치더라도 회사에서 잘해주고 자리 잡는데 도와줬더라도 연봉 몇천 올려준다고 하면 야호 하고 갈것같음ㅋㅋㅋㅋㅋ 낭만 없다기 보단 그냥 당연히… 돈 더 주면 잘해주고 내 가치 인정해주는것같자나 선수들은 더 그럴것같음ㅋㅋㅋ
대표 사진
신판1
당연.. 나두 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그건 당연하지 다만 일반 직장인은 그냥 일 잘하면 장땡이지만 프로선수는 팬이 있어야 할 수 있는 직업이라 낭만을 빼놓고 논할 수 없고 그러니 서운한 팬들이 나오는 것도 당연할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본문에 공감했다가 이 댓글보고 더 공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음… 서운한 팬들은 당연하고 어쩔 수 없징… 걍 가볍게 하는 얘기임 머 팬들도 서운해하지마라 그런 얘기가 아니라 걍? 상상인데 쩝…너무 무겁게 생각할 글은 아니라 생각햇는데 머쓱😅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글쿤 본문이 공감 안된다는 건 아냐 그냥 지금 한창 이적 뜨고 서운한 팬들 많이 보여서 나도 내 생각 쓴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ㅁㅈ 공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걍 개부럽다 나는 평생 만지지도 못할 돈 턱턱 받는 게ㅠ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엘롯기 잔들어9
1:46 l 조회 103
부산에서 서울 무궁화호 도전해볼게 23
1:36 l 조회 161
랜더스필드랑 터미널이랑 가까워?? 6
1:33 l 조회 88
마산고 포수 안현민과 동성고 타자 김도영 2
1:21 l 조회 173
아 베팁 개웃기다 진짜1
1:20 l 조회 71
올해도 올스타 짭워터존할까 1
1:17 l 조회 46
투타 댄스 대결 영상 웃겨서 가만히 있다가도 자꾸 혼자 웃음
1:13 l 조회 17
개웃겨서 두번읽음ㅋㅋㅋㅋㅋ4
1:12 l 조회 183
악 우리팀도 유사계 생겻네…
1:11 l 조회 79
나 올스타전 질문있어10
1:09 l 조회 99
6월 25일 승부예측9
1:02 l 조회 252
고동이 아니어도 김광현 최정이 보고싶다 1
1:00 l 조회 22
아니진짜로 이빨갯수 나랑 같은거 맞나7
0:54 l 조회 177
잠실 팅커벨 피하려고 아예 꼭대기 예매함... 4
0:53 l 조회 87
누나들 이거 돼요?1
0:52 l 조회 75
선배님 싸인 받으려고 직접 교보문고 가서 책 구매한 야선
0:47 l 조회 174
참치한테 잡힌 멸치5
0:47 l 조회 105
난 이 사진 구도가 제일 웃긴거같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0:43 l 조회 272
누나들 구장별 맛집 글 링크 있는사람... 1
0:43 l 조회 23
시환선수 애호박국밥에서 애호박을 빼면 뭘 드세요...?1
0:41 l 조회 116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