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약간… 일반인으로 치더라도 회사에서 잘해주고 자리 잡는데 도와줬더라도 연봉 몇천 올려준다고 하면 야호 하고 갈것같음ㅋㅋㅋㅋㅋ 낭만 없다기 보단 그냥 당연히… 돈 더 주면 잘해주고 내 가치 인정해주는것같자나 선수들은 더 그럴것같음ㅋㅋㅋ| 이 글은 1년 전 (2024/11/0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약간… 일반인으로 치더라도 회사에서 잘해주고 자리 잡는데 도와줬더라도 연봉 몇천 올려준다고 하면 야호 하고 갈것같음ㅋㅋㅋㅋㅋ 낭만 없다기 보단 그냥 당연히… 돈 더 주면 잘해주고 내 가치 인정해주는것같자나 선수들은 더 그럴것같음ㅋㅋㅋ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