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 살거면 비싼거 베이직한거 사서 뽕뽑아야된다는 그말..
대딩땐 같은 가격으로 여러 스타일 사는게 더 꿀이라 생각했는데 직딩되고 나니까.. 아님..
보세로 사고 이런건 결국 내년에 보면 안입고 방치되더라
왜 이제야 깨달앗슬가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4/11/09) 게시물이에요 |
|
옷 살거면 비싼거 베이직한거 사서 뽕뽑아야된다는 그말.. 대딩땐 같은 가격으로 여러 스타일 사는게 더 꿀이라 생각했는데 직딩되고 나니까.. 아님.. 보세로 사고 이런건 결국 내년에 보면 안입고 방치되더라 왜 이제야 깨달앗슬가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