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9915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2
이 글은 1년 전 (2024/11/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야구선수가 돈 많이 벌어서 불만인 거야? 아님 타 구단들이 그 수준에 맞춰서 선수 잡으려면 불가피하게 무리해야 해서?
대표 사진
신판1
후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2지 뭐 야선 굶고 다닌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어딨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전자는 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당연히 후자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후자 다같이 얼토당토 되지도 않는 가격을 내야 되게 만드니 그러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후자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당연히 후자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하ㅋㅋㅋㅋㅠㅠ 아니 트위터 갔는데 전자도 꽤 보이길래 진심인가 싶었어 ㅠ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거긴 그냥,, 야알못들의 파티장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ㅋㅋㅋㅋㅋㅋㅋ진짜로??? 하 ㅋㅋㅋㅋ진짜 ㅋㅋㅋㅋㅋ거긴 야알못 많다더니 전자는 뭐 내알빠임?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근데 진짜 진지하게 전자도 있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전자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고? 진짜로? 진심 놀랍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전자로 욕하는 사람들은 보통 야구 레저 어쩌고 하는 야알못들이 많아
야구선수 큰돈버는거 욕하고싶은데 야구커뮤 제목만 훑어보니까 다들 한화 욕하고있어서 대충 따라하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당연히 후자지 그리고 무지성 욕하는 것도 아니고 그냥 자팀 퐈 있는 입장에서 상황이 짜증날뿐 한화를 물고 뜯고 맛 보고 이런 건 절대 아니야 오해하지말아줬으면 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전자는 야구선수가 돈 많이벌어서 불만인게 아니라 저 성적인데 저렇게 많이받는다고? 이거아님? 그냥 단순히 돈 많이버는걸로 화내는거는 문제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그냥 야구선수가 돈왜이렇게많이버는지모르겟대 자기는아침7시에일어나서출근해서어쩌고퇴근하는데3000받는데어쩌고 이러더라..ㅋㅋㅋㅋㅋㅋㅋ그냥 FA자격얻는게먼말인지모르는듯 정말 별사람이다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그건 좀 문제있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근데 거래가 성사됐으면 이제 그게 시장가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당연히 후자지... 앞 계약들로 인해서 연쇄작용이 발생하니까.. 이미 타 구단들이 한화의 계약으로 인해서 영향이 있다고 언급했고 기자, 전문가들도 입 모아서 얘기하고 있음 10억에 잡을 수 있는 계약이 20억 30억이 되려고 하는데 아직 타 구단들 계약들이 많이 남아 있는 상태에서 이런 상황이 화난다 짜증난다 이게 전부임 한화를 욕할 생각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후자!
솔직히 과열 되어서 거품도 있다고 생각함
야구 좋아한지 20년?되어가지만 갈수록 더 심해진다는
느낌은 확실해 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이주형 왜 벌써 내려갔어?????
18:50 l 조회 20
사직은 아직 경기 안해여?3
18:47 l 조회 84
잠실 홈런
18:40 l 조회 171
비 소식 못봐서 야르야푸시켰는데.....11
18:38 l 조회 171
아닠ㅋㅋ 저길 어케 들어가신겨
18:38 l 조회 61
기아 유니폼 입으신 분 가디역에서 내리시는데1
18:37 l 조회 183
난입보단 잘못 들어오신 것 같아 5
18:36 l 조회 335
잠실포핀스도그렇고 잠실은 어디서 자꾸 관중들이 들어오냐ㅋㅋㅋ큐ㅠ
18:36 l 조회 55
잠실 관중 난입...
18:35 l 조회 98
엥 잠실 관중 난입?
18:35 l 조회 68
잠실에 관중이야?
18:35 l 조회 45
올스타전도 자동배정 가능해?
18:29 l 조회 27
잠실 혼직 가는데 야푸 추천해주라!2
18:27 l 조회 38
사직 지연됐네
18:26 l 조회 91
수원 비온다
18:26 l 조회 34
우리 보리아빠만 그러는지 모르겠는데 1
18:16 l 조회 104
강한 타격은3
18:02 l 조회 196
울 아빠 준순선수를 자꾸 죽순이라 그럼3
18:02 l 조회 138
🤍6월 25일 목요일 비더레 알람🤍
17:50 l 조회 15
6시밤 경기면 몇시부터 입장 가능해??? 8
17:41 l 조회 185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