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0010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
이 글은 1년 전 (2024/11/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어제 술좋아하는친구의 애인이랑 술 마셨거든 (우리 둘이 친구고 소개시켜줬음 서로) 
내가 뭐때문에 화났는지 모르는거 같은데 3일 연속 야간인데
같이 일하는=술 좋아하는 친구가 고기+소주 한잔 하고 가자 해서 오케 콜 하고 7시반부터 소주 두병 먹고잇거든.. 이게 맞아 ???? 걍 너무 화나는데 ㅎ 
대표 사진
둥이1
뭔 말인지 이해가 안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너가 마셨는데 너가 화가 왜 남? 말을 제대로 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애인이 야간 끝나고 소주 두병 먹고잇단 뜻임 주어가없었네 내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니까 애인이 소주 두병 마시는거에 너가 화났다고? 문장 자체를 말이 되게 수정 좀 할래.. 주어가 없는게 아니라 문장 자체가 이상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니까
1.너가 어제 친구의 애인이랑 술을 마셨음
2.니 애인이 아침부터 술좋아하는 친구 따라서 술마시고 있음
이말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이 말이면 친구 애인이면 너도 할말 없는 거 아닌가? 너는 다른 이성이랑 술 마신건데 애인이 술 좋아하는 다른 동성친구랑 술 마시는게 싫은 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먼말이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33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모가 문제인건지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뭐 어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락 안오면 왜이렇게 화날까
12:16 l 조회 1
장기연애해도 애인을 오빠라고 불러?
12:15 l 조회 4
애인이랑 사귀는 초반에 애인이 먼저 데통하자고 해서 몇달 했는데
12:14 l 조회 5
예전에 헤어지고 여기에 글 쓴 거 웃기다
12:12 l 조회 8
너네 애인이 기분 안좋아보이면 어떻게 해?5
12:00 l 조회 28
식었는지 아닌지 확인하는 법이 있나 ??
11:56 l 조회 22
남자는 초반에 불타오르고 여자는 가면갈수록 불타오르는거 동의해?6
11:54 l 조회 59
30대 중반달려가는데2
11:53 l 조회 26
istp는 기본적으로 그게 있는듯3
11:51 l 조회 45
다들 애인 어디서 만났어?1
11:48 l 조회 22
썸탈때 답장텀 다들 얼마정도야?
11:47 l 조회 10
짝남한테 까였거든…? 15
11:44 l 조회 35
남미새면 빨리 결혼하는 게 맞는듯
11:44 l 조회 24
연애중 잇팁 진짜 짜증나
11:42 l 조회 20
너네 7~8년 만난 애인이 말없이 잠실시위 나갔다고 하면 8
11:35 l 조회 49
애인이 알아서 가방 안들어주면 헤어짐?8
11:29 l 조회 66
키는 큰데 못생겼다고 생각드는 남자 사귈 수 잇어?7
11:29 l 조회 51
하..카페왔는데 생리때매 허리아프고 관절이 다 아파…
11:25 l 조회 14
이별 재회는 어려울까? 7
11:21 l 조회 42
나 진짜 남미새맞나봐3
11:12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