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어제 술좋아하는친구의 애인이랑 술 마셨거든 (우리 둘이 친구고 소개시켜줬음 서로)내가 뭐때문에 화났는지 모르는거 같은데 3일 연속 야간인데
같이 일하는=술 좋아하는 친구가 고기+소주 한잔 하고 가자 해서 오케 콜 하고 7시반부터 소주 두병 먹고잇거든.. 이게 맞아 ???? 걍 너무 화나는데 ㅎ
| 이 글은 1년 전 (2024/11/1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어제 술좋아하는친구의 애인이랑 술 마셨거든 (우리 둘이 친구고 소개시켜줬음 서로)내가 뭐때문에 화났는지 모르는거 같은데 3일 연속 야간인데
같이 일하는=술 좋아하는 친구가 고기+소주 한잔 하고 가자 해서 오케 콜 하고 7시반부터 소주 두병 먹고잇거든.. 이게 맞아 ???? 걍 너무 화나는데 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