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0090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2
이 글은 1년 전 (2024/11/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냥심심해서하는거임……………..안친해도 인간적으로 괜찬느면 연락함 관심있는거 아님
대표 사진
둥이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ㅇㅈ 심심 or 용건있음
뭔가 더 중요한건 선연락보다 답텀인듯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럼 의외로 이건 의미부여해도 좋다 하는 포인트는 없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먼저 만나자고하는거랑 질문폭격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오히려 안심되네 킵고잉 해야지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만나자고하는것도 심심해서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만나자는건 호감기반확률이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도 잇팁인데 왜 잇팁 잘 모르겠지 ㅋㅎㅋㅎㅋㅎ
뭐 하나 물어봐도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친해? 친하면 그냥 편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그정돈 아니였는데 ㅔ먼저 밥 먹자고 해서 친해졌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선연락하는 용건이 정~~~~~말 시답잖은거고 굳이 선연락 안해도 되는데 굳이 하는것도 호감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다른 사람들 껴서 갘이 만나자고 하는 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지잡대 다니는거 애인이 오늘 알았어
21:50 l 조회 6
쳐다만 보고 안다가오는 사람..2
21:50 l 조회 5
둥이들은 누군가를 좋아하게 될 때
21:49 l 조회 7
이별 차단이라도 좀 풀렸으면 .... 2
21:47 l 조회 11
어장당했는데 ...1
21:43 l 조회 16
이별 재회 연락 올까?
21:43 l 조회 23
Infj 사귀기전엔 겁나 들이대더니 사귀니까 확싣은거 왜그래? 2
21:40 l 조회 18
내 애인이 ㅋㄷ안껴서 헤어지자 말했는데 우는데 어떻게 해야해..?7
21:36 l 조회 75
덩치 큰 애인 만나는 중인데.. 개좋아
21:32 l 조회 39
불안형 슬슬 유투브에서 많이 다루네
21:30 l 조회 19
인프제 궁금한거 있는 사람3
21:29 l 조회 23
150일 기점으로 너무 많이 싸워..3
21:26 l 조회 36
여유있다는게.. 너 말고 다른 남자도 있어~ 이게 아님2
21:25 l 조회 51
카톡에 사진 많앗는데 이렇게 뜨는거면 차단이야?7
21:25 l 조회 101
어떻게 생각해??
21:22 l 조회 15
짝남 이거 연락봐봐 나 만나기 싫은건가8
21:22 l 조회 82
이거 상대방이 카톡 차단 푼거야?
21:18 l 조회 65
내 인생에서 지워야지 2
21:17 l 조회 37
소개팅하고 두번째 보기로했는데 뭐하지? 라고 하는건 뭐임
21:16 l 조회 20
나도 사랑해보고싶다...... 1
21:15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