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0159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23 출처
이 글은 1년 전 (2024/11/11)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출처 : 속닥앱 [질염 심한 언니들 들어와봐]

https://socdoc.app.link/y1in6cBHqOb

속닥에서 내가 스크랩한 글인데 도움되어서 가져와봤어


[팁/자료] 질염 심한 익인들 들어와바 | 인스티즈


나 만성질염이고 만성질염인지 몰랐고 (원래 다 그런줄)

부인과 가면 질정 항상 넣어줬어, 항생제 너무많이먹어서 장내환경 나빠져서 설 ㅅ는기본(더러운이야기미안) 무튼

검사 할 때 그 질속으로 기구 넣고 뺄 때 냉이 왈칵 쏟아질정도 ㄷㄷ;


평소에 팬티가 항상 축축했고, 하얀 노란냉 자주나왔었음 근데 지금은 뽀송하고 산부인과 가도 좋아졌다해서 이젠 잘 안가!!


좋아진 생활습관 알려줄게


1. 샤워하고 나서 수건(소독한 수건이어야돼) 으로 밑에부분 물기 없어질때까지 닦기 (나는항상 수건으로 대충닦아서 밑에가 축축한 상태로 팬티입었어 이게 그렇게 안좋대)


바로 팬티입지말고 > 드라이기로 밑부분 말리기 > 마르면 팬티입거나 혹은 잘 때는 팬티벗고 잠옷바지만 입고자기


2.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에 질유산균먹기

(이것도 플라시보인가 점점좋아졌어 장내환경이 좋아짐을 느꼈어)


3. 평소에 쪼이는 바지, 실크팬티, 절대 입지말기.. (실크팬티 입은 날 노란냉나오고 진짜 간지럽더라….쪼이는바지도 마찬가지 30대라 스키니 자주입었..)


4. 난소에 혹이 있어서 (내막증) 우연히 쑥뜸 떴는데 질염까지 좋아짐.. 그래서 항생제 안먹고 아침마다 집에서 쑥뜸떠주기( y존에 하는쑥뜸기 사용) 자궁 혈액순환 + 따뜻하게 해줌 수족냉증도 사라졌어


5. 단음식, 당류 , 음료수, 너무 단 과일 등등 절제하기 (완전히는 못끊겠더라 ㅠㅠ 그래도 일주일에 5번먹었다면 지금은 2번정도로 자제중이야 전체적으로 줄임)


6. 남자친구 있으면 같이 성병검사하기..(필수) 성병도 질염의 원인이 돼 그래서 나는 6개월에 1번씩 같이 검사받으러감


7. 일주일에 3번 헬스하기 (유산소,근력 돌아가면서 러닝하는 중에 냉이 쭉나올 때 있는데 아마 안좋은 노폐물이 순환되면서 빠지는 듯해)




이렇게 꼬박 하니까 3개월쯤부터 밑에 뽀송해지더니 지금은 팬티입어도 밑에 분비물 거의거의 안나와~ 질염심한 언니들은 이대로만 실천해봐~~항생제만 먹을 순없자나 몸에 개안좋음..ㄷㄷ 아무은 화이팅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쑥뜸 어디에 떠주는지 어느병원 가야하는지 궁금해 한의원 가야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의원에가도 좋를듯한데 글내용에보면 y존에 뜸뜨라는데..? 한의원에서 회음부 하기가 개민망할거같은..? 잠시만 댓글 한번 보고올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y존 쑥뜸기,쑥뜸방 이러케써있넹~~ 글쓴분은 혹있어서 떴다고 써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산부인과가서 질정 넣고...약 먹는게 제일 빠름 ㅎ....일주일안에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ㄱㄹㅇ글킨해 글보면 만성인사람을 위한 팁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만성이야...예민뽀지라 조금만 피곤해도 생기는 스타일이라 ㅠ..ㅋㅋㅋ
평상시에 관리해도 생기더라.........바로 병원 가는게 직빵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이러면 난 너무 자주 병원 가게되더라.. 한달에 3번도 간적 있는듯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씻구 빤스 안입는거 진짜 효과좋음... 빤스 벗구 밑위가 긴? 바지 입으면 굿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굿 맞아 나는 샤워하고 매일 걍 수건대충닦고 빤스입었더니 만성질염당첨됐었음 빤스 안입어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샤워하고 머리 말릴때까지만이라도 가운 입고 있어바
팬티 바로 안입는거 진짜 조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단거는 포기 못하겠어서 질유산균+드라이기로 말리기만 하고있는데 훨 나아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퍼온글 진짜 꿀팁이었네..ㅋㅋ 드라이도 오늘부터 해바야지 나는 혹도있어서..ㅋㅋ 개복치자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듀 자궁근종 있어서 수술까지 함..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각팬티 입음 최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혹시 어디 거 입는지 알려줄 수 있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여기다가 말해도 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라라스윗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6에게
응? 찾아보니 안 나오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잠도 잘 자야 돼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ㅜ 잠 잘 안 자면 나을것도 잘 안 낫고 더 심해짐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맨날 새벽에자는데 영향있나봄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각팬티 최고! 그리고
다리까지만 족욕해주는것도 좋더라!!
쑥뜸이 ㄹㅇ 최고 쓰니가 뭘아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쑥이 자궁에 좋다고하대.. 쑥뜸도 해볼라고 난 내막증이랑 물혹도 있어.. ㅠ 다리까지 하는것도 젛대? 꿀팁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헉 혹시 약 먹구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번에 발견해서 아직 약은안먹고 추적관찰중이야 ㅠ 병원가기전에 다시 좋아지게 최대란 관리해버러구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쑥뜸기 검색해봤다가 가격보고 유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귀엽 익인.. 나는 이거 보고 조금 고민중이긴해.. ㅠ질염이랑 물혹 내막증까지 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질유산균 비싼거 사서 냉장고에 넣고 먹으면 확실히 좋아짐 쑥뜸은 걍 핫팩같은걸로 지지면 안되나? 윗댓보니까 비싼가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여성용 트렁크 사서 입어도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질유산균 추천해줄수있어? ㅠ 다 광고같아서 사기 꺼려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엘레나 퀸 먹고 있어 아침에 빈속에 먹는게 제일 좋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 댓글에 엘레나랑 그 자로우? 써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나 그냥 유산균은 멍는데 그냥유산균이랑 질유산균 두개 한번에 먹어도되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엘레나 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치료기라 돈값하나방 혹같은거는 수술비용이 더든데 200깨진다는데.. 수술전에 치료되면 그나마 이득인거같기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실크팬티 안좋다고!~!~;!;!;!;!?????!!! 내 26년이 부정당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네모팬티 입어 여성용 트렁크 나오니까 그거 사서 입으면 좋더라 여성용 유산균 아니더라도 암튼 유산균 먹으면 진짜 좋아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모팬티 접수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는 아는 한의사분이 혈액순환이 안되서 자궁쪽이 차가우니 배 따뜻하게 하라하셔서 그냥 집에 있는 아무 찜질기로 아랫배부터 넓게 자주 찜질하니 좋더라…! 본문+ 프로폴리스 먹으면서 면역력 관리도 필수더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ㅎ하ㅏ아 내고민이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냉 진짜 많이 나오는데 질염일수도 잇으려나 ..... 병원가기귀찮네 하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냉 많아 ㅜ 자궁차가워서 냉많은 사람도 많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혹시 평생 질염 달고 사는 사람들은
밑에서 냄새도 어쩔수없이 항상 나는거야?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 그렇초 ㅠ아무래도 ㅠㅠ 하루빨리 질염을 치료해야할듯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일 점심도시락 김치볶음밥 vs 계란카레
18:40 l 조회 1
룩트 그릭요거트 먹어본사람!!!
18:40 l 조회 1
알바 단정하게 가야되는데 폴로 카라티 ㄱㅊ음??1
18:40 l 조회 3
백화점 웨딩링 보는가 몇시간 잡아야돼?
18:40 l 조회 2
본인표출파마했는데 고데기 해도 돼??ㅠㅠ1
18:39 l 조회 4
생리통 있을땐 어디에 침맞아?
18:39 l 조회 2
회사 의자에 앉아있을 때 자세 하루종일 바르게 해?
18:39 l 조회 2
99년생 백수.. 앞으로 열심히 살면 달라지겠지?
18:39 l 조회 7
광안리에서 가까운 부산 터미널이 어디야?1
18:39 l 조회 7
아 내친구 자기가 연예인처럼 예쁜 줄 아는데 우짜지 ㅠㅠ8
18:38 l 조회 38
편순이들 밥 보통 머먹어2
18:37 l 조회 11
맛잘알들아 나쵸랑 도리토스 뭐가 더 맛나??4
18:37 l 조회 11
무스펙 중견기업 붙었어5
18:37 l 조회 50
얘들아 이거 피부관리사가 묘하게 언질준건가..? 1
18:36 l 조회 42
근무한지 4개월만에 집에 급한 일이 생겨서 퇴사해야하는데 뭐라고 말하면 좋을까4
18:36 l 조회 18
일본와서 느낀점 다들 우산 잘 접네...2
18:36 l 조회 25
자취익들 김치 어디꺼 사먹니
18:36 l 조회 7
결혼 고민돼서 헤어졋는데 5개월 지나도 생각나고 6
18:36 l 조회 23
인플루언서는 얼마나 예뻐야 할 수 있는거야?5
18:35 l 조회 41
나 스터디 운영하는데 용건없이 안녕하세요만 보내는 애들 왜 싫지
18:35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