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0360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4
이 글은 1년 전 (2024/11/13) 게시물이에요

남대여도 저렇게 시위하면 과격하다는 의견 나온다니까?

오히려 남자들이 저랬으면 더 과격해보였을걸?

시위 과격하다는 사람들도 시위 취지는 이해함 폭력 시위도 어느정도까지 이해하는 사람도 있을거라 봄

근데 왜 아무 잘못없는 취업박람회 부수고, 음대 졸업무대 깽판치고 하냐는거지 그럴 필요까지 있냐 그말임

제발 성별로 니편 내편 좀 하지마라...

대표 사진
익인1
그래봤자 달리는 댓글은 똑같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초에 남대였으면 시위는 없음...
환영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청순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ㅋㅋㅋ 얘네는 지능이 없는듯 생각을 좀 해봐랔ㅋㅋ 남대에 여자 들어오라고 시위를 하면 햇지 여자 꺼지라고 시위를 하겟눜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즘 공학에서도 운동권 총학 배척하는 분위기라 저런거 잘 안하긴 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저런 시위 오히려 비판하는 분위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ㅍㅋ가 동덕여대까니까 ㅍㅋ가 생각하는거 반대로 행동해야한다! 이런 심리지. 딱 ㅍㅋ만큼 생각이 단순한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남대였으면 경찰특공대왔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이거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기사에는 '게임 폭력성 20대 과격시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동덕여대 시위 관심 없는데 이 글은 개웃기네 남대가 시위를 왜 하겠니 여자 오면 좋다고 발라당 할텐뎈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핀트 벗어나기 X
어떤 이유든 저런식으로 시위를 했으면 남대문 바로 진압됐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남자들은 시위를 안 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실제로 요즘 애들 학생수 적어서 오히려 친구가 없대
3:31 l 조회 3
다들 초밥 잘먹니?? 가게에서 먹으면 괜찮겠징
3:29 l 조회 4
80b인데 스탠다드핏 브라살까 살짝 볼륨업 있는 브라 살까
3:29 l 조회 2
원피스 와노쿠니 대체 언제끝나?2
3:28 l 조회 8
키 157에 몸무게 40kg이면 개말라야? 6
3:27 l 조회 19
잘 땐 바지 벗고자서 그런가 1
3:26 l 조회 17
스킨만 바르고 마스크팩 했는데 이거 끝나면 또 크림 발라야돼?3
3:26 l 조회 13
모기야 제발 사라져줘라
3:26 l 조회 6
엄마보고 연끊을테니깐 엄마 장례소식 아님 전화하지 말라고 했어3
3:24 l 조회 29
아 추매할건데 타이밍 보기 어렵다1
3:24 l 조회 18
다들 술 좀 많이 취하면3
3:23 l 조회 24
내 개인적인 생각인데 눈치나 사회성같은건 어릴때 못배우면 커서 자꾸 잊어버리는 것 같음
3:23 l 조회 18
다들 010으로 오는 모르는 번호 받아?4
3:22 l 조회 33
얘드라 나 점뺐다 질문받는다1
3:22 l 조회 8
근데 나 30대인데 40대 30대 20대 내려갈수록 사랑이든 우정이든 감정적 관계 자체가 4
3:22 l 조회 36
딸기코 우짜지
3:22 l 조회 2
지그재그 직잭팟 세일 오늘까지 아니엇어?? 연장된거임???
3:22 l 조회 12
남자 연애는 걍 얼마나 적극적인지에 따라 다르던데
3:21 l 조회 20
본인 얼굴 생각 안 하고 남 얼평 하고 다니는 거 보면 7
3:19 l 조회 54
그런면에서 남중남고 공대 박사 출신이 사회성 레전드임2
3:17 l 조회 9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