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0452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4
이 글은 1년 전 (2024/11/1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럴거면 왜 보러 오고 왜 마주치려고 오는거야? 먼심리야 ㅈㄱㄴ 우연인척 가장해서 말이야





대표 사진
둥이1
소심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소심한건가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개소심한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떡할거야 너라면? 너도 호감있ㄴ,ㄴ 사람이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쎄,, 저런거 별로 안좋아해섴ㅋㅋㅋ 사실 호감도 식을것같긴한디
뭐 니가 먼저 말걸어보던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왜 안좋아하는지 물어봐도 돼> 식는이윧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너무 소심한사람은 답답하잖어 매번 일부러 보러와서 ㄹㅇ 보기만 하고 가는것도 불편함
걍 사람 자체가 매력이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ㅇㄴㅋㅋㅋㅋㅋ 일부러 보기만하고 말안거는게? 답답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거 도끼병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도끼병 아니고 진심 확실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기다리지마세요 짱나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ㅋㅋㅋㅋ익 뭔뜻이야? 내가 기다리지마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왕소심해서,,,,,,, 말 거는거 귀찮거나 싫어할까봐 어쩌다 한 번씩 겨우 건다....는 나임 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향인인거 같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보는 거 자체만으로도 만족하나보다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건 무슨 심리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냥 한 번 얼굴 보려고 오는거지 ㅎㅎ 소심힐수도 있고 자기딴엔 배려 차원일수도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왜,,,얼굴만 보려고 오는데 왜 왜 난 더 보고싶은데 왜ㅜㅜㅜ엉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소심 싫어 배려 안해도 돼!!!!! 다가오란말이야1!!!!!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 남자만 알지 속을 ㅎㅎ 근데 혹시 너가 거절할수도 있으니 무리수는 안둘수도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아님 넘 좋아서 떨려서 말 못하고 굳는 상사병 걸렸을수도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6에게
어떤 사이인데??? 궁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거절할까바? 그냥 얼굴만 좀 아는사이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쓴이에게
너가 먼저 흘려야 할듯 ㅎㅎ 연락처 알면 톡 보내보거나 언제 시간 나면 커피나 한진 하자고 말 걸어봐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아예 인사도 안한상태고 얼굴만 본 상태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쓴이에게
서로 얼굴만 아는 사이리고? 헐 ㅎㅎ 근데 너 보러 온건 촉??으로?
머 손님 직원 이런 사인가??? 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6에게
연락처도 서로 모르면 쓰니가 쪽지 함 남겨봐 그럼 확실히 알듯 한데 ㅎㅎ 여자가 먼저 용기내는거 멋지다고 생각함 ㅎㅎ 의외로 좋은 남자들이 배려차원에서 그런 사람들 많고 또 너가 알지 못하는 그 남자만의 사정이 있을수도 있을거야~~~ 경우의 수가 너무 많기에 쓰니가 먼저 부딪혀 보는 것이 최선일듯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다른 지인 한명이랑 엮여있어서 ㅇㅇ 다가가야하는건가 내가 ㅎ 오히려 부담이면 어쩌지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쓴이에게
눈치는 갖다 버리고 그 남자와 너만 생각해라 ㅎㅎ나중에 놓치면 힘들수도 ㅎㅎ 혹시 딴 지인도 그 남자 좋아하는거 아니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ㄴㄴ 지인도 남자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쓴이에게
그 남자는 뭘로 얽혀있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걍 비즈니스사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쓴이에게
그니깐 그 남자 눈치 보여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누가? 상자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쓴이에게
너가 눈치보는거냐고 지인한테 ㅋㅋ 아님 지인 친구인가? 그남자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조건 괜찮은 사람인데 전연애 안 좋게 끝난 사람 소개
22:08 l 조회 1
안정형 오래 만나려면 나도 안정형이어야 하는거 같음
22:08 l 조회 2
연상 만나야 확실히 어른스럽지? 2
22:05 l 조회 8
장거리 연애중인데 현타왔어1
22:02 l 조회 13
왤케 남자가 내맘대로 안될까
22:01 l 조회 13
1000일에 친구들이랑 놀러가는건 좀 그런가?2
21:59 l 조회 17
다시 만나자 했는데 생각해본데
21:58 l 조회 9
너네 7년 장기연애 한 남자 어떰2
21:58 l 조회 20
원래 금방 식기도 하는건가 사랑은…5
21:57 l 조회 36
하암 빨리 만나고 싶은 사람 잇는뎅 넘 멀엇어2
21:56 l 조회 21
근데 나한테 이성적 관심 없는 것 같은데 2
21:49 l 조회 36
짝사랑갔더니 또 짝사랑옴..5
21:47 l 조회 54
장거리인데 이성이랑 맞팔 2
21:39 l 조회 26
초록글 보고 궁금해졌는데 회사 유사바람이 뭘말하는거야?1
21:37 l 조회 18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애인이 자취방 못오게하면 서운해?3
21:35 l 조회 37
상대가 플러팅한 거 선그었는데 내가 다시 대시하는 거 오바야?7
21:34 l 조회 54
하 해외장거리 개힘들다4
21:31 l 조회 32
이거 애인이 기분 나빴을까..?5
21:31 l 조회 46
계정 여러개 쓰는사람도 있나본데?3
21:29 l 조회 35
오냐오냐 해주니까4
21:27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