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거의 사귀기 직전인데 너무 정떨어져서 못만나겠어...1. 잠수 (이건 겹지인+같은 학교라 힘들 거 같음)
2. 그냥 안 맞는 거 같다고 말하기 (나 근데 이런 거 잘 못해)
3. 연락 뜸해지기 (이것도 연락 안 보면 왜 연락 안 오냐ㄱ고 할까봐ㅠ)
| 이 글은 1년 전 (2024/11/1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거의 사귀기 직전인데 너무 정떨어져서 못만나겠어...1. 잠수 (이건 겹지인+같은 학교라 힘들 거 같음) 2. 그냥 안 맞는 거 같다고 말하기 (나 근데 이런 거 잘 못해) 3. 연락 뜸해지기 (이것도 연락 안 보면 왜 연락 안 오냐ㄱ고 할까봐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