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0474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4
이 글은 1년 전 (2024/11/1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왜 이럴까...왜 망설이는 걸까 ㅠㅠㅠ

분명 좋아하고 사랑하는데 이 알쏭달쏭한 맘은 뭐지???...

표현하기도 어색하고 연락도 괜히 피하게 되고 스킨십도 솔직히 부담스러워 막 죄짓는 기분 들고

연애하는 건 좋은데 왜 나도 모르게 애인을 밀어내게 되는 지 나도 내 맘을 잘 모르겠어 뭔가 큰일을 저지르고 있는 기붐이야

첫 연애는 원래이런거야?? 아니면 내가 이사람을 사랑하는 게 아니라 그냥 호감만 있어서 그런거야? 하...

대표 사진
둥이1
첫 연애면 그럴슈있어 근데 피하거나 밀어내지마 그러다가 진짜 떠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뭐가 죄짓는다는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전혀 그런 게 아니란 거 아는데 그 기분? 느낌? 을 굳이 표현하면 약간 그런 느낌이라는거 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락 안오면 왜이렇게 화날까
12:16 l 조회 1
장기연애해도 애인을 오빠라고 불러?
12:15 l 조회 4
애인이랑 사귀는 초반에 애인이 먼저 데통하자고 해서 몇달 했는데
12:14 l 조회 5
예전에 헤어지고 여기에 글 쓴 거 웃기다
12:12 l 조회 8
너네 애인이 기분 안좋아보이면 어떻게 해?5
12:00 l 조회 28
식었는지 아닌지 확인하는 법이 있나 ??
11:56 l 조회 22
남자는 초반에 불타오르고 여자는 가면갈수록 불타오르는거 동의해?6
11:54 l 조회 59
30대 중반달려가는데2
11:53 l 조회 26
istp는 기본적으로 그게 있는듯3
11:51 l 조회 45
다들 애인 어디서 만났어?1
11:48 l 조회 22
썸탈때 답장텀 다들 얼마정도야?
11:47 l 조회 10
짝남한테 까였거든…? 15
11:44 l 조회 35
남미새면 빨리 결혼하는 게 맞는듯
11:44 l 조회 24
연애중 잇팁 진짜 짜증나
11:42 l 조회 20
너네 7~8년 만난 애인이 말없이 잠실시위 나갔다고 하면 8
11:35 l 조회 49
애인이 알아서 가방 안들어주면 헤어짐?8
11:29 l 조회 66
키는 큰데 못생겼다고 생각드는 남자 사귈 수 잇어?7
11:29 l 조회 51
하..카페왔는데 생리때매 허리아프고 관절이 다 아파…
11:25 l 조회 14
이별 재회는 어려울까? 7
11:21 l 조회 42
나 진짜 남미새맞나봐3
11:12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