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0494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0
이 글은 1년 전 (2024/11/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도 이런 연애를 원한게 아니고 서로 좋아하면 만나자고 달려오고 연애 초반인데 너무 서로 교류가 없어서
헤어질 생각도 하고 얘가 날 별로 안 좋아하나 싶어서
넌 왜 먼저 만나자는 말이 없냐고 물어보니까
기다리고 있었어... 라고 와서 그게 무슨 말이냐니까
내가 만나자고 하는 걸 기다렸대 지금까지 썸부터 자기가 만나자고 하지 않았냐고 하는거야
썸부터 사귄 지금 까지 내가 먼저 만나자고 한적은 없긴해..
근데 연애는 이런게 아니지 않아? 테스트도 아니고 ㅠ
사귄 이유도 얘가 날 엄청 좋아해서 사귄건데
대표 사진
둥이1
재는 연애 별로다 서로가 재고있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 답다해 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음? 배려일수도있고 상대가 쓰니를좋아해서만났다 라면 상대방도 느꼈을거라서 더 기다렸을듯 내기준 둘다비슷한거같음…근데 쓰니가
더 재는거같아 줄줄도알아야지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대화로 풀어야지 여기적어서 오해만더살수있어 좋은연애하기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우웅 고마워 이야기 잘 해볼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내가 볼 땐 둘 다 똑같음... 둘 다 기싸움중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근데 너도 만나자고 먼저 한 적 없는데 왜 바라기만 해.. 대접받는 갑의 연애가 하고 싶은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얘가 맨날 심심하다고 피시방 간다길래 만나지고 선뜻 못 했어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막말로 내가 상대방이었어도 얘는 왜 만나자고 한 번을 안 하냐 내가 진짜 좋아서 사귀는 건가 마지못해 받아준 건가 다음엔 얘가 먼저 말할 때 까지 나도 안해봐야겠다 싶을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러쿠나ㅠㅠ 그럴 수도 있게ㅛ넹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엥.. 너가 이상한디 만나고 싶으면 만나자 해
너도 테스트 하는거랑 머가 달라 연인 사이에 왜 일방적으로 다가와주길 바람? 누가 먼저 좋아해서 사귀기 시작했든 너도 ㅇㅋ 해서 만난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귄지 2주 됐고 얘가 엄청 원해사 사귀고 난 이제 마음 여는중인데 만나자는 말 없고 친구랑 피시방 간다 밥 먹으러 간다 이러길래 알았다 이러기만 했거든..
문득 이럴거면 왜 만나지 해서 물어봤는데 내가 먼저 만나자고 하길 기다려ㅛ댕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니가 엄청 원해서 만났는건데 왜 적극적으로 계속 안하냐 이거잖앙
결국엔 너도 마음 있어서 수락했으면서 왜 상대방만 계속 만나자고 해야하냐고.. 너가 지금 걔 마음 테스트 하는거 같음
왜그러는거여.. 쓰니 어려? 첫연애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어려.. 근데 나도 연애 꽤 해봤는데 내가 만나자고 해야겠네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너도 마음 여는 중이면 미안하다고 하고 맨날 친구들이랑 만나는 것 같아서 못물어봤다. 나도 보고싶었다. 우리 내일 볼래?라고 물어보자
이런걸로 싸우거나 헤어지면 너무 슬프잖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맨날 염탐하던
6:16 l 조회 13
이별 7년 연애가 진짜 끝이라니
5:41 l 조회 30
너네가 보기에도 내가 숨막히니?15
5:40 l 조회 131
연애를 할 수 있을까..
5:34 l 조회 7
너희 연애 많이 해보고 결혼하는걸 희망해? 아님 연애 적어도 첫 연애에 천생연분이 좋아?
5:30 l 조회 7
잘생과 예쁨이 만나는 커플은 누가 꼬신거지1
4:36 l 조회 54
얘들아 너네도 남이 너네 좋아한다고 하면 그 사람 신경쓰임?4
4:19 l 조회 53
애인이 이렇게 행동한거 뭐때문일까...21
3:57 l 조회 109
크게 싸우고 화해했는데 상대가 식은 것 같아 1
3:56 l 조회 47
입 다물라는 말을 써?2
3:54 l 조회 22
커플티 좀 골라주라 ㅠㅠㅠㅠ 제발..3
3:29 l 조회 57
결혼 가능성 어때보여? 남자쪽이 대학을 26살까지 다니면4
2:57 l 조회 65
그냥 포기하기로 함 2
2:47 l 조회 49
181.6 77 인데 어떤거 같아?3
2:47 l 조회 49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연애하면 더 불안정병되는 사람 잇어ㅠ?10
2:39 l 조회 97
진짜 불안형 때문에 회피형 생기는 게 맞는듯
2:24 l 조회 29
엣프제 여익들 남자가 어떻게 다가가는 거 좋아해?8
2:23 l 조회 17
이런 애인이 옆에 있으면 좋겠다
2:21 l 조회 95
인티로 연애 배우는 모솔 안타깝다5
2:20 l 조회 101
둘중 누구랑 만날거임?3
2:11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