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일하러 나왔다가 썸남 집 근처길래
골목 사진찍어서 카톡 보냈다가
좀 오바한것같아서 안읽었길래 20분뒤에 사진 지웠거든
근데 뭐냐고 연락왔었네
내 채팅창에는 사진 안보이는데 상대방한테는 어떻게 보여?
| 이 글은 1년 전 (2024/11/1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일하러 나왔다가 썸남 집 근처길래 골목 사진찍어서 카톡 보냈다가 좀 오바한것같아서 안읽었길래 20분뒤에 사진 지웠거든 근데 뭐냐고 연락왔었네 내 채팅창에는 사진 안보이는데 상대방한테는 어떻게 보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