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런거 하나하ㅏㄴ 생각할때마다다 내잘못이어서 헤어진 것 같고
전애인은 정말 좋은 사람인데 내가 놓친 것 같고 그런 생각이 들어 ㅠㅠ
객관적으로 상대도 단점이 있고 나도 그걸 품어주면서 만났는데 차이니까 그냥 다 내 잘못같고 그렇다
| 이 글은 1년 전 (2024/11/1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런거 하나하ㅏㄴ 생각할때마다다 내잘못이어서 헤어진 것 같고 전애인은 정말 좋은 사람인데 내가 놓친 것 같고 그런 생각이 들어 ㅠㅠ 객관적으로 상대도 단점이 있고 나도 그걸 품어주면서 만났는데 차이니까 그냥 다 내 잘못같고 그렇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