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0564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
이 글은 1년 전 (2024/11/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런거 하나하ㅏㄴ 생각할때마다
다 내잘못이어서 헤어진 것 같고
전애인은 정말 좋은 사람인데 내가 놓친 것 같고 그런 생각이 들어 ㅠㅠ
객관적으로 상대도 단점이 있고 나도 그걸 품어주면서 만났는데 차이니까 그냥 다 내 잘못같고 그렇다
대표 사진
둥이1
구지 되집어 보며 둥이를 괴롭히지마
지나간 시간이고
그때는 둥이의 최선의 방법들이였을거야
지금이야 지나가니 보이는거구..
잊어야 할시간을 붙들고 있으니 더 힘들지
하더라도 시간이 많이 지나서 괜찮아졌을때 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 지금 이런데... 그 때는 서운함을 도저히 못 참고 짜증나서 막 풀어냈었는데
헤어지고 나니까 내가 그릇이 작은사람이라 그랬다는걸 받아들여야해서 너무 힘들었어

둥이 지금은 어때?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지금은 많이 괜찮아졌어 ㅎㅎ
당연히 그립고 생각나긴 하는데 예전만큼 내 잘못만 있는 것 같아서 너무 괴롭고 그러진 않아!
어쨌거나 내 삶에서 제일 중요한건 나고 나는 이제껏 그 사람 없이 혼자서도 잘 살아왔잖아?
초점을 그 사람한테 맞추지 말고 내 자신에게 맞추면 사실 우리의 이별은 우리에게 좋은 일인 것 같아
헤어지지 않았다면 몰랐을 내모습을 이별로 배우게 된 건 축복이라 생각해!
그 사람은 나의 어떤 점이 싫어서 날 떠난거지? 그 사람이 날 떠난 거 보면 나는 별로인 사람인가봐 ㅜㅜ 이렇게 그 사람한테 초점을 맞추지 말고 그냥 그때의 나는 지금보다는 미성숙했구나~ 나는 지금 그 사람이 보고싶구나~ 담담하게 내 마음만 생각하면서 받아들여봐
나는 애써 잊으려하고 사실 그 사람도 별로였어하고 일부러 단점만 생각하고 일부러 그 사람 생각을 안하려고 막 바쁘게 살고 이런건 별로 좋은 방법이라 생각하지 않아
마주하는게 힘들지만 내 모습들을 마주하고 담담히 받아들이는게 진짜 성숙한 이별아닐까? 둥이와 나는 이별을 성숙하게 들여다보고 있다고 생각해!
그치만 또 나‘만‘ 못났다 라고 생각하면서 땅굴팔 필요는 없는 것 같아ㅎㅎ 몰랐던 건 죄가 아니고 사람은 누구나 미성숙하니까, 지금의 내가 보기에 과거의 내가 미성숙해보인다는건 거꾸로 생각하면 지금의 나는 그만큼 더 성숙해졌자는거 아니겠어! ㅋㅋㅋ
둥이한테 하는 말이기도하고 내 스스로에게 하는 말이기도해서 댓글이 횡설수설 좀 길어졌는데 아무튼 둥이도 점점 나아지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사실 나는 못 참고 전애인에게 사과도 하고 다시 만나고 싶다고 연락했었어 전애인을 더 힘들게 하는거라는 걸 알면서도... 나 좋자고 그랬어

사귀고 있는 중에도, 그 후에도 내 자신의 밑바닥을 가장 좋아하는 사람에게 보이는거 정말 비참하다ㅎㅎ

내 자신이 그 사람보다 더 중요하고.. 내 자존심보다도 내가 당장 힘들지 않은게 더 중요해서 이렇게 했던거라 후회는 하고싶어도 할 수가 없네

그냥 밑바닥을 보여주기 전에 내가 먼저 헤어지자고 해 줄 걸, 좋아한다는 이유로 포기하지 않고 억지로 버티지 말 걸 하는 후회는 있어.

둥이가 위로해준거 고마워 나도 지금의 둥이가 내 미래였으면 좋겠다ㅎㅎ 근데 난 어떻게든 혼자 삭이고 이겨낸 둥이보다도 더 잘못했고 못나서..ㅎㅎ 혼자 더 오래 게워내고 되새김질하고 아프고 반성해야 할 것 같아

그래도 언젠가 내가 이겨내고 내 전애인도 나도 서로를 뒤로 두고서 각자 주어진 삶을 잘 살 수 있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속사정을 자세히 모르니 함부로 말할 순 없지만
그리고 진짜 뻔하고 추상적인 말이지만 결국 자기 자신을 제일 사랑해야 하는 것 같아 그걸 저기 연민과는 구분해야 하구
우리가 후회해야하는 것이 있다면 유일하개 후회해야하는 건 내 스스로를 아껴주지 못했던 거 아닐까…?
나도 연락도 한 번 했었어 ㅋㅋㅋㅋ 멘탈이 정상이 아니라서 유튜브에 온갖 재회 하는법 이런거 찾아보고 그랬었어
유튜브에 연애비타민 시온이라는 채널 있는데 나는 이분 영상이 멘탈 관리에 많이 도움이 돼서 추천하고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헐...ㅠ 둥아 너 왜 이렇게 스윗해..ㅠ 유튭 추천 고마워ㅠㅎㅎㅎㅎ

둥이도 연락해봤었구나ㅋㅋ 다행(?)이다 나만 이러는 게 아니어서.. 이런 속사정 다 공유해주고 위로해줘서 정말 고마워ㅎㅎㅎㅎ 정말 힘이 됐어

둥이는 진짜 단단한 사람이 됐구나ㅎㅎ 둥이랑 앞으로 만날 사람이 누굴지도 기대되구 둥이가 좋은 영향 줄 것 같아서 다행이다ㅎㅎㅎ 고마워 둥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중 데이트 비용 반반 고민 좀 들어주라.. 2
3:31 l 조회 9
생리 중에 애인한테 어떻게 히스테리 안 부려?2
3:24 l 조회 9
남자들 이 멘트는 왜 하는거야?2
3:19 l 조회 47
밥 너무 빨리 먹어서 꼴보기싫어
2:32 l 조회 17
이별 고민하다가 차단 풀었다 6
2:19 l 조회 50
썸남 인스타 팔로잉 이런거 하나도 안 궁금한데 1
2:13 l 조회 40
썸 어떻게 끊어내지 3
1:52 l 조회 49
전애인 인스타 안 끊는 애들 어때
1:51 l 조회 25
사랑방에 썼던 글 연어하는데 넘 재밌다
1:47 l 조회 22
대기업 붙었더니 이별 생각 세게 온다 6
1:40 l 조회 125
커피 한잔 하자는거 플러팅이야? 3
1:29 l 조회 55
얼굴 보고 헤어지는 게 예의일까?1
1:17 l 조회 72
같이 밥먹을래? 라고 보낼거야... 5
1:07 l 조회 91
이별 엮이지도 말걸 7
1:04 l 조회 95
잘사는 애인 자격지심..? 이런거 어떡해야해 8
1:03 l 조회 69
와 근데 잘생긴남자는 평범한남자들이랑 사는세계가 다르긴하더라2
1:03 l 조회 120
알아가는 단계인데 남자가 본인은 좋은 남편이 되는게 꿈이랬거든? 진지하게 받아들여야할까ㅠ 4
1:00 l 조회 46
남익인데 이상형 과해?5
0:59 l 조회 114
내가 넘 질리게 행동하는듯20
0:58 l 조회 201
사랑이 뭐라고 생각해?5
0:56 l 조회 8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