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덕아웃에 여자통역은 뭔데 앉아서 1열에서 관람하는거야?
원래 관계자들은 뒤로 빠져주지않나..
난 중계화면 못봤는데 선수들이랑 같이 앉아 관람한다고 누가 그래서..혹시 중계 화면에 어떻게 나왔어?
자기 할일인 통역이나 하지 좀 보기 그런듯..
| 이 글은 1년 전 (2024/11/1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덕아웃에 여자통역은 뭔데 앉아서 1열에서 관람하는거야? 원래 관계자들은 뒤로 빠져주지않나.. 난 중계화면 못봤는데 선수들이랑 같이 앉아 관람한다고 누가 그래서..혹시 중계 화면에 어떻게 나왔어? 자기 할일인 통역이나 하지 좀 보기 그런듯..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