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0966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8
이 글은 1년 전 (2024/11/1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하............................. 안돼....................... 

대표 사진
신판1
하ㅠㅠㅠㅠㅠㅠㅠㅠ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너무 무슨 맘인 줄 잘 알아서ㅠㅠㅠ
화이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난 마킹두 팟서… 허허허허허 한번도 안입었는데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온 유니폼이..... 그 사람이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ㅠㅠㅠㅠㅠㅠ슬푸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너무..... 일이 손에 안잡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하.. 나도 곧 이 상태 될 거 같아서 남 일 같지가 않네 힘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오프쓰고 들어갈판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ㅠ 무슨 마음인 줄 알아서 슬프다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팀을 응원할 수 있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진짜 뭔 마음인지 알아서 남일이 아니다...... 하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진짜 1도 생각못함..................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올해 터지셔서 내년이 더 기대되는 선수였는데 마음이 안 좋겠다......힘내 파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내말이........... 그럴리 없다고 막연하게 생각해서 더 ........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아이고..ㅠ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이고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내 최애가 이렇게 떠나다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하............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위팤에 자주 놀러와유... 위로가 안되겠지만 회오리감자 사줄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ㄱ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사실 위팍이 훨씬 가까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옮기면 두개사줭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타팀팬인데 올해 터져서 더 아쉽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나도 애끼는 선수중 한명이라 지금 일이 잘 안됨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진짜 눈물나ㅠㅠㅠㅠㅠㅠㅠ 일이 손에 안잡혀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나도 손마킹도 받고…. 이제 드디어 어센틱 마킹이 나오는구나 딱기다려 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와 ㄹㅇ 눈물 남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나 유니폼 5개 다 이 선수임
손마킹도 있는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키움 10연패였구나
21:58 l 조회 19
엔씨 새 외인 구했대??3
21:57 l 조회 61
다른 털보 내보내면 안 될까요 제발6
21:55 l 조회 87
아까 적시타치고 이게 너무 슬펐어21
21:54 l 조회 307
선수는 어제 알고 팀은 오늘 아침에 알았다고? 1
21:54 l 조회 122
5678 같이 이겼네!
21:52 l 조회 61
근데 원래 시즌중에 교체하면 공식발표 하고 바로 이별 아니었나?14
21:51 l 조회 352
이대형 해설 너무 내 취향임1
21:51 l 조회 52
데이비슨 선수 지금이라도 번복 안되냐...
21:50 l 조회 60
새용병이 당장 오는가?2
21:50 l 조회 196
알림/결과 2026.06.26 현재 팀 순위15
21:50 l 조회 633
진짜 매너 없는거 같아
21:49 l 조회 157
항상 생각하지만 구단들 너무1
21:49 l 조회 118
저런 이별은 팬들한테도 싸가지없는 이별같음17
21:48 l 조회 526
감 올라온거같은데 주말만 더 보지...
21:48 l 조회 38
아 너무웃긴데 1
21:48 l 조회 142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안되네 굳이 오늘이여야 하나2
21:47 l 조회 129
잠실 6출이 어디야?24
21:46 l 조회 268
후니후니 선수는 경기 후 은퇴식 없나요...?2
21:45 l 조회 283
아니 애기도 울고있어서 더 슬퍼
21:44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