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0970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9
이 글은 1년 전 (2024/11/1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저번에도 2이닝 넘게 던지고

선발로도 좋을거같은데

대표 사진
신판1
본인은 선발vs마무리 면 마무리 하고싶댕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아무래도 지금 불펜으로 자리 잡아서 선발로 전환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이니까 선수 입장에선 마무리가 하고 싶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오 마무리 원하는규나 선발 잘 할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우리 불펜이 불안해서ㅋㅋㅋ
그리고 본인도 불펜하고 싶어하는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근데 감독님은 긁어보고 싶어하는 듯 하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윗댓도 맞고 당장 우리팀에 선발보다 불펜이 급한것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염경엽은 선발 원했긴 했어 나도 궁금하긴 해 ㅋㅋㅋㅋㅋ 근데 우리 불펜 없어서 군대 간 선수들 돌아오면 할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염경엽은 선발 욕심 내긴 하는데 아직은 모르겟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5678 같이 이겼네!
21:52 l 조회 9
근데 원래 시즌중에 교체하면 공식발표 하고 바로 이별 아니었나?
21:51 l 조회 26
이대형 해설 너무 내 취향임
21:51 l 조회 17
데이비슨 선수 지금이라도 번복 안되냐...
21:50 l 조회 40
새용병이 당장 오는가?1
21:50 l 조회 75
알림/결과 2026.06.26 현재 팀 순위11
21:50 l 조회 275
진짜 매너 없는거 같아
21:49 l 조회 126
항상 생각하지만 구단들 너무1
21:49 l 조회 86
저런 이별은 팬들한테도 싸가지없는 이별같음11
21:48 l 조회 258
감 올라온거같은데 주말만 더 보지...
21:48 l 조회 35
아 너무웃긴데 1
21:48 l 조회 111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안되네 굳이 오늘이여야 하나2
21:47 l 조회 94
잠실 6출이 어디야?21
21:46 l 조회 203
후니후니 선수는 경기 후 은퇴식 없나요...?2
21:45 l 조회 233
아니 애기도 울고있어서 더 슬퍼
21:44 l 조회 60
데이비슨 아들 우는데/?1
21:44 l 조회 214
OnAir 애기들 우네ㅜㅜ 1
21:44 l 조회 115
알림/결과 06.27(토) 선발 투수 안내5
21:44 l 조회 226
아 이호준이랑 데이비슨이랑 바꾸고 싶어4
21:43 l 조회 209
아 너무 슬픈데 나 다노도 아닌데 우네..
21:43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