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뜨개질
![[잡담] 캐시5 6합 5미리로 뜬건데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11/19/17/648f1b86ce886a0fd0b6df7c60cbd8a4.jpg)
세탁전이야
6합 5미리로 이정도 편물이면
7합 6미리로 떠도 될까...? 완전 쫀손이라 편물은 좀 커지고 너무 단단한 느낌은 안났으면 싶은데
바늘을 새로 사야해서 고민즁이야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4/11/1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뜨개질
세탁전이야 6합 5미리로 이정도 편물이면 7합 6미리로 떠도 될까...? 완전 쫀손이라 편물은 좀 커지고 너무 단단한 느낌은 안났으면 싶은데 바늘을 새로 사야해서 고민즁이야ㅠ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