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1101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8
이 글은 1년 전 (2024/11/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뜨개질

[잡담] 캐시5 6합 5미리로 뜬건데 | 인스티즈

세탁전이야 

6합 5미리로 이정도 편물이면

7합 6미리로 떠도 될까...? 완전 쫀손이라 편물은 좀 커지고 너무 단단한 느낌은 안났으면 싶은데

바늘을 새로 사야해서 고민즁이야ㅠㅠ

대표 사진
문어1
5미리로 이정도면 쫀손같아보이긴한다
6미리 싸구려바늘이라도 없어?혹시 비싼바늘 사려는걸까봐 싸구려바늘 여러사이즈로 게이지는 내봐야하지않나싶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문어
사실 실도 바늘도 아직 없어 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문어
바늘은 사놓으면 쓰겠지 싶어서 사볼려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레글런 탑 넥라인 먼저 떠봐야할까?ㅠㅠ1
06.24 20:54 l 조회 72
뜨개질 패키지 하나사면 4
06.18 14:59 l 조회 266
다들 뜨친 있어? 10
06.17 16:12 l 조회 166
뜨케쥴 알려주라~9
06.15 19:38 l 조회 193
안녕! 뜨개말고 옷 수선 바느질 물어봐도 돼?
06.12 22:59 l 조회 237
대화친목없는 뜨개 모임 만들면 수요 있으려나9
06.10 15:58 l 조회 294
니팅머신 써본 사람 있어?3
06.10 13:40 l 조회 106
요즘 취미가 바뀐거 같아
06.09 22:12 l 조회 167
실에 이물질이 넘 많다..2
06.09 20:57 l 조회 149
뜨개 초보인데 도안읽는거 도와주라ㅠㅠ12
06.06 14:16 l 조회 215
지금 고사리가디건 뜨는중인데 버튼밴드 모양 어때? 2
06.06 00:16 l 조회 194
여름용 스카프나 숄 뜨려는데2
06.05 17:28 l 조회 136
떠서 잘쓰고다니는 버킷햇있어??1
06.04 16:24 l 조회 146
대바늘 인형 뜨는 무너들아
06.02 01:13 l 조회 74
단추구멍 만드는게 너무 싫어서 티단추 사기 직전이야
06.01 19:50 l 조회 68
차트도안 볼때 늘리기 줄이기 헷갈리면
05.29 20:41 l 조회 119
와 미치겠다 코 한개가 늘어났는데 어디서 늘어난건지 보이지가않네1
05.27 02:40 l 조회 149
아란무늬 스웨터 차트 대체 어떻게 외워?1
05.26 18:45 l 조회 139
쁘띠니트 진짜 완전 자제해서 딱 두개삼1
05.24 01:09 l 조회 364 l 추천 1
쁘띠니트 도안 1+1 중이야2
05.23 23:07 l 조회 188


12345678910다음
뜨개질
일상
이슈
연예
1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