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1231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2
이 글은 1년 전 (2024/11/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언급되는거 좋아할까? 언플로 며칠 계속 난리네 머지
대표 사진
신판1
싫음...그냥 기사에서 우리 애 언급안했으면 좋겠음..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그냥 빨리 시상식이나 끝났으면 좋겠습니다...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시상식 언제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12월 둘째주였나..그럴걸..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상대선수때문에 그냥 이유없이 계속 뒤통수맞는거지 고동들 그냥 독방에서 서로 감싸안고있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가만히 있는 사람 머리채를 잡으니...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안좋겠지... 그냥 제3자로선 아무리 상이 받고 싶어도 상대 팀에서 피해보는거 생각하면 언급을 아예 안하셨으면... 고동들 위로 안되겠지만 힘내유ㅠㅠㅠㅠ 마음 아프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걍 당장 시상식 했으면 좋겠음ㅠㅠ 너무 피곤하고 속상함 성한이 이렇게 내려침 당할 선수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제발 언급 좀 그만했으면 좋겠음 진짜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진짜 개피곤하고 기분 나쁨 걍 시상식 빨리 했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솔직히 고동들 보살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선수 내려치기 몇번을 보는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그러게.. 나같아도 피곤할듯 그냥 이 플 자체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계에에에속 끌려나오는 중이라….빨리 시상식 했음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걍 내일이라도 시상식하면 안되나 기분나쁨 솔직히 우리애 내려침 당할 선수가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우리애 좀 걍... 놔둬라... 제에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시상식 빨리 끝나먄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개싫어요… 그냥 골글 빨리 끝났으면 좋겠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아 ㅋㅋㅋㅋ 신인의 맛 진짜 개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27 l 조회 1
250만불이면 한화로 38억정도 나오네..4
12:02 l 조회 206
대전 내일 예보대로면 취소될수도있나? 4
11:58 l 조회 93
근데 메쟈들이 고교 컨택해서 이것저것하는 거 보면 1
11:57 l 조회 140
휘집이콜업5
11:56 l 조회 175
올스타 오늘 나오는 거 맞지?2
11:47 l 조회 123
올해 우승누가할까 8
11:45 l 조회 150
헐 이건 아니지9
11:43 l 조회 523
하현승 ㄹㅇ 데려가고 싶나보네9
11:42 l 조회 567
10개 구단 체제 팀별 드래프트 1차/1라운드 지명 선수
11:41 l 조회 96
이대형이 20대부터 수트만 입고다녔으면 7
11:40 l 조회 140
샌프 구장 디게 큰편인가보당...4
11:38 l 조회 77
시골쥐 잠실 레드석 잡았는데 2
11:37 l 조회 68
야선들 인터뷰 볼때마다 바보는 야선 못하겠다 싶음 1
11:37 l 조회 86
올해 리빌딩 시즌인 팀이 9
11:35 l 조회 210
금요일에 부산에 비 안오게 기도해주라2
11:31 l 조회 88
인정합니다3
11:30 l 조회 130 l 추천 2
어... 잠실 혹시 블루석도 위험해...?14
11:29 l 조회 140
올해 신인 드랲 야수 평가가 다 안 좋네..3
11:28 l 조회 332
두산 플렉센 복귀 불투명/롯데 승패마진 한자리 추격/키움 외국인타자 2명 저울질1
11:25 l 조회 114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