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얘들아 진짜다 ...내가 첫눈에 반해서 짝사랑하다가
연애 성공한 첫애인이랑 8월에 헤어졌거든
상대방이 나한테 식었고 익숙해졌다 하더라고
아무튼 .. 지금 완전 반대 상황 됐거든?
썸남이 나한테 첫눈에 반해가지고 ㅋㅋㅋ 썸타는 중인데
내가 전애인이랑 안 맞았던 거? 신기하게 맞고
취미 같고 말 잘 통하고 .. 대박 신기해
나 1년은 그리워하고 미련 뚝뚝일 줄 알았는데
지금 나도 썸남이 좋아
다들 헤어지고 너무 슬퍼하지말자 ! ! !

인스티즈앱
현재 난리 난 세입자 마라탕 대참사..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