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사면서 마이그레이션 하려고 하는데 내가 아이클라우드 쓰거든..? 근데 최적화 상태로 해놓고 써서 사진 앱에서 지우면 아이클라우드 내에서도 지워지는 상태란 말이야..
그럼 기존 폰 - 새로운 폰 마이그레이션 하고 새로운 폰은 아이클라우드 동기화 꺼놓으면 사진 싹다 지워도 별 문제 없는 거겠지..????
| 이 글은 1년 전 (2024/11/21) 게시물이에요 |
|
16 사면서 마이그레이션 하려고 하는데 내가 아이클라우드 쓰거든..? 근데 최적화 상태로 해놓고 써서 사진 앱에서 지우면 아이클라우드 내에서도 지워지는 상태란 말이야.. 그럼 기존 폰 - 새로운 폰 마이그레이션 하고 새로운 폰은 아이클라우드 동기화 꺼놓으면 사진 싹다 지워도 별 문제 없는 거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