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1418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6
이 글은 1년 전 (2024/11/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T1

방송 켜지고 생각보다 많은 시청자수에 당황하면서 얼떨떨해 하다가 갑자기

저 잘할 수 있을것 같아요 느낌이 좋아요 〈- 이부분 

팬들이 어쩌면 가장 듣고 싶었던 말이었는데

그 말을 눈 초롱초롱하게 빛내면서 말함 

대표 사진
쑥1
진짜 ㅠㅠㅠ 부담감 심할텐데 ㅜㅜㅜ 감동란🥺
1년 전
대표 사진
쑥2
나도 그부분 보면서 넘좋았음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쑥3
ㅇㅈ 열정이 느껴져서 좋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쑥4
칭찬감옥에 가둬두고 더더 잘 할 수 있도록 응원 열심히 할게 현준아ㅠ
1년 전
대표 사진
쑥5
칭찬감옥 가둬버려
1년 전
대표 사진
쑥6
복복복 우탑도 복복복
1년 전
대표 사진
쑥7
ㄹㅇ 갑작스러운 관심이 부담이 아니라 좋은 자극으로 느끼는 거 같아서 마인드가 맘에 들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쑥8
서로서로 감동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쑥9
ㅁㅈㅁㅈ ㅠㅠㅠ 너무 듣고싶은 말이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쑥10
ㅁㅈ 잘하는 선수인데 기존 선수 로스터에 본인만 새로 들어온 거라 부담감도 상당할 거임... 그런데 그렇게 말해줘서 고맙고 팬들도 도란에게 신뢰가 확 쌓이는 말이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쑥11
약간 민형이과 같음ㅋㅋㅋ
잘한다 내 새끼 잘한다 하면 겁나 자신감자존감 충만해지는ㅋㅋ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그거 또 우리 티밀리들이 잘하거든요 ㅎㅎ... 자존감 절대 안 떨어지게 복복복 해줄거거든요!!!
1년 전
대표 사진
쑥12
어디서 봐??
1년 전
대표 사진
쑥13
숲(아프리카) 도란도라아안 채널 스트리밍 다시보기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쑥12
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42분쯤!!
1년 전
대표 사진
쑥12
따수운 친구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쑥13
ㅇㅈ솔직히 부담스러운 자리라서 약간 주눅들거나 하지 않을끼까..?라고 걱정했는데 시원하게 말해줘서 좋았음ㅋㅋㅋㅋㅋ얘도 민형이과였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ㄹㅇ 6만명이면 솔직히 그런말 입 밖으로 내뱉기 쉽지 않았을텐데 넘 기특했다 조금 더 조심스러운 민형이 느낌 ㅋㅋㅋㅋ 넘 좋다 슈파스타가 될 자질이 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쑥14
ㄹㅇ 진짜 부담스러웠을텐데 평소 시청자수도 100~200명대였다며 장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쑥15
솔직히 란도는 할 수 있다는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쑥16
나도! 그 말 듣고 마음 놓게됨ㅋㅋㅋㅋㅋㅋㅋ열정도 있어보여서 더 보기 좋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쑥17
ㄹㅇ 솔직히 사람들 너무 몰려서 부담스러울거 같았는데 좋았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팝업 굿즈말이야
2:01 l 조회 25
지투 스크림 파트너 이랬던게 웃프다 1
1:35 l 조회 106
페f케 아레나중이네
1:25 l 조회 33
ㅈㅋ 선수가 국대 합숙 맞았대 26
06.24 23:57 l 조회 280 l 추천 1
나는 23년도 스킨도 되게 예쁘다생각하는디
06.24 23:54 l 조회 20
수환이 플레이만 보면 원딜 하고싶어져1
06.24 23:53 l 조회 29
솬이 카이사 잘하네...1
06.24 23:52 l 조회 31
근데 저거 수정해달라면 해줘??6
06.24 23:26 l 조회 536
란이 궁에 얼굴 있는 거 어제 알았대7
06.24 23:11 l 조회 441
여기 솬알라가 품고있는 포카는 어디서 얻어..??1
06.24 23:11 l 조회 52
히퍼피규어 왔는데 이거 너무 잘떨어진다..
06.24 21:46 l 조회 40
아니 이거 포카도 잘나왔네1
06.24 21:18 l 조회 148 l 추천 1
므시 7/11(하위권 브래킷 스테이지)은 지정석 맞는거지?2
06.24 21:15 l 조회 59
난 스킨도 스킨인데 넥뿌효과 진짜 사고싶다1
06.24 21:13 l 조회 25
오페f케톰마 아레나 했네 1
06.24 21:01 l 조회 99
쑥들아 혹시 암행팝업굿즈 프리사이즈는 사이즈 어디서 봐?4
06.24 20:33 l 조회 52
오너는4
06.24 20:24 l 조회 134
오너 진짜 낭만 가이다4
06.24 19:51 l 조회 168 l 추천 1
롤체 누구로 나올까 12
06.24 19:21 l 조회 726
진짜진짜진짜 뻘글인데 5
06.24 18:41 l 조회 141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