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조만간 사귈 것 같은데 지금 21살 대학생 2학년 / 26살 대학생 4학년이야 상대 막학기라 내년에 대학생 취준생 커플 돼둘 다 용돈 안 받고 알바하는데 벌이는 비슷해 근데 대학생은 자취해서 월세 본인이 내고 취준생은 본가가 대학 있는 지역이라 본가에서 삶
몇 대 몇이 이상적일까…
| 이 글은 1년 전 (2024/11/2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조만간 사귈 것 같은데 지금 21살 대학생 2학년 / 26살 대학생 4학년이야 상대 막학기라 내년에 대학생 취준생 커플 돼둘 다 용돈 안 받고 알바하는데 벌이는 비슷해 근데 대학생은 자취해서 월세 본인이 내고 취준생은 본가가 대학 있는 지역이라 본가에서 삶 몇 대 몇이 이상적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