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1620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184
이 글은 1년 전 (2024/11/24)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정말 좋은 사람이랑 알아가던 중에 6년 사겼던 사람 있단거 알고 바로 끊어냄
장기연애해본 사람 너무 싫음
123

대표 사진
둥이279
충분히 이해함. 7년 장기연애 중인데. 장기연애했던 사람중 새애인 바로 만나려는 사람들은, 엑스를 잊어서 만나는게 아니라 잊으려고 만나는 애들이 태반일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0
오히려 단기연애로 짧게짧게 만나고 다니는 사람이 더싫던데 뭐든 실증도 잘내고 예민미 넘치는 사람 같아서 장기연애한 사람이 나은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4
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1
나만 암 생각 없냐 짧게 사귀었든 길게 사귀었든 노상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2
9년 장기연애 지나가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4
안맞을순있는데 난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5
그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9
썸?타는중이였는데 십년연애하고 헤야졌다는 소리 듣고 그냥 접게 되더라ㅋㅋㅜㅜ 그냥 내가 거길낄수가 없는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0
장기 못해본 사람이 더.. 안정적인 관계를 유지 못한닼 건데.. 결혼은 최소 50년임 뭐 비혼이라면 ㅇㅈ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1
난 반대로 짧게 여러번 만난 사람 별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2
나도 장기 연애해봤지만 이해 됨
비슷한 이유로 내 직전 연애가 단기 연애+차였다면 솔직히 시작하기 좀 꺼려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2
한참 하트 뿅뿅일 때 차였으면 그 후유증이 너무 커서 아쉬움이 훨씬 많이 남으니 내 연애에 집중 못할 거 같은 느낌이라 해야 되나?
아닐 수 있다는 거 아는데 굳이 선택권이 쥐어지면 고르진 않음
너도 그런 거겠지 뭐...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5
만약 오래만나고잇던애인잇다가 나랑 알게되자마자 나 좋아해서 바로헤어진거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4
환승 개노답이지 언제든 갈아탈듯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96
ㄹㅇ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7
사람 바이 사람이지 모 깔끔하게 잊고 새 출발할 사람이면 너무 좋은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8
ㅇㄷ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8
응ㄷ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8
ㅇㄷ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0
안사겨보면 그럴만함 나두 장기연애 하기 전엠 그랬엉ㅋㅋ 근데 내가 장기연애를 해보니 ㄱㅊ은 사람이라 서로 대화가 되고 맞출 수 있어서 오랜 시간 잘 만나게 된거라는 걸 알아서 + 내가 해봤으니까 이젠 괜찮거등 걍 쓰니가 연애다운 연애를 아직 안해본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2
ㅋㅋ뭘 모르네 오래 사귈수록 상대방 잊는거 더 쉬움 오히려 짧게 사귄 상대방이 더 기억에 남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3
나도 4년이상부터는 못만날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4
근데 특이하기는 하다 나도 연애 8년째지만 내 생활패턴이고 내 마인드라서 애인하고 동기화 됐다고 생각해본 적은 한 번도 없는데 오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6
난 단기만 한 사람 안 만나 본인혼자 정 떨어져하고 감점하다가 맘 식었다 이별통보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8
장기연애 한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센스랑 몸에벤 다정함이 있어서 좋긴함
근데 미련 아예없이 정털리고 헤어진거면 상관없는데 보통 못 잊었거나 잊었어도 완벽히 지울 수 없어서 하는거 같아서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0
그 사람이 어떻든… 장기 연애 한 사람이랑 만나 봤을 때, 연애 초의 풋풋함을 못견디고 편해지려고만 했던 경험이 있어서 나도 조금은 동의해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0
싸울 일 없다, 방법을 안다는게 좋기도 하지만 연애 경험이 짧고 적은 사람한테는 안 맞을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1
전연인과의 추억을 나와의 추억으로 덮어주면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2
내 남자친구도 6년 만난 전여친 있는데 미련없이 깔끔하게 헤어졌고 나랑 4년 만나고 곧 결혼하는데 난 진짜… 전여친분이 미련없이 헤어져주고 내 남친도 헤어져줘서 너무 고마움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괜히 오래 만난게 아니고 그게 나한테 더 잘하게 되고 사람이 기본적으로 된 사람이라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6
난 짧게 자주 연애한 사람이 더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9
난 짧게 연애한 사람을 거름... 특히 1년씩 밖에 못만난 사람은 그 다음 1년짜리가 나라는 소리밖에 안돼
오히려 연애 경험 길고 진짜 사랑을 아는 사람이랑 결혼을 해야 서로 포기할 거 포기하고 행복할 수 있을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6
얼마전에 소개팅 하려다가 6년 연애했대서 백스텝함.. 솔직히 부담스럽긴해
1년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재회 하고 싶은 전애인이 없어2
6:04 l 조회 16
애인이 밖에서 스킨쉽하는거 너무 불편해.. 6
5:56 l 조회 50
이별 SNS 안 하는 사람
4:45 l 조회 26
애인이 자꾸 나를 만나고 자기가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한다는데3
4:41 l 조회 28
전애인이 부계 파서 내 계정 염탐하는데 2
4:40 l 조회 29
연락하는 남자 많은거 남미새 같아?4
4:37 l 조회 21
외롭다
4:28 l 조회 16
istp 남자 심리 질문 3
4:19 l 조회 21
이별 문자 다시 보내면 너무 찌질하지??3
4:08 l 조회 49
군대에 있는 사친이 이러는데5
3:40 l 조회 88
남자들은 카톡에 친구목록 잘 정리안해?2
3:18 l 조회 53
내가 하고 싶은 연애1
2:56 l 조회 31
사귄지 100일 됐고 혼자 산책하는데 1
2:56 l 조회 42
소원권 생기면 뭐쓸래???
2:54 l 조회 19
20대 중후반은 애인 생일 선물에 얼마 써?
2:49 l 조회 16
이별 시간 갖는 중이고
2:46 l 조회 32
지금 꼬시고 싶은 사람 있는데 이번주에 만나기로 함2
2:43 l 조회 51
연상 애인한테 오빠라고 못 부르겠는 심리는 뭘까4
2:36 l 조회 58
헤어지고 인스스 올라온거중에 기억나는거 뭐있어4
2:29 l 조회 61
특정 동물상 좋아하는 사람은 왜 그런 상을 좋아하게된거야?3
2:24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