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1621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8
이 글은 1년 전 (2024/11/24) 게시물이에요

국가세금으로 보전하거나 학교예산에서 내는건 좀 아니고..


ㄹㅇ... 저렇게 부서뜨리고 망가뜨리고 


무너져내릴때 누군가가 안말린게 신기해...


공공의 재산들이 쓰러져가고있는건데...

대표 사진
익인1
여성 인권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성인권이랑 폭력시위가 무슨상관이야..?
노동자 장애인 성소수자 동물등 시위일어날때 물건부수고하면 누구라도 욕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연히 망가뜨린 사람들이 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회피하면 말도안되는거..
진심 건물 곳곳에 다 흉벽으로 만들어놓고
모두가 사용하는 공공재에 다 훼손시켜놓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위는 자유인데 배상은 책임져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맞아
모두가 쓰는 공간을 파괴해놨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바쌈바 떨면서 걱정하는척 레파토리 진짜 지겹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댓글달림> 답글달면서 동덕여대 프레임 씌우기(말 끝마다 … 붙이면서 안타깝다는 듯이 연출하는게 포인트) > 오지랖이라는 댓글 달리면 본인 관계자라고 시전 인증은 절대 못함> 글삭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학교가 알아서해야지 그걸 왜 학생이 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학생이 뿌셨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동덕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걸 학교가 왜냄?
시위한답시고 나라 재산인 경복궁 이런거 부수면 당연히 부순애들이 내는거지
학교도 마찬가지로 부순 학생들이 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ㅅㅇ? 경복궁을 왜부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예시를 든거야 시위한다고 나라 재산 그렇게 하면 당연히 한 사람이 보상해햐지
학교도 마찬가지지 한사람이 보상해야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릴때? 두더지 잡은 썰
22:49 l 조회 1
속 더부룩할 때 겔포스 먹어도 돼??
22:49 l 조회 1
알바하는데 인간혐오 생김
22:49 l 조회 1
본가사는 20대 익들아신용카드 뭐써?
22:49 l 조회 1
남들 잘 안먹는데 혼자만 집착하는 음식 혹시 있냐?
22:49 l 조회 1
의대 전망이 안좋다고하잖아
22:49 l 조회 1
와 배라 사가서 저울 재보는 사람도 있네
22:49 l 조회 1
경찰이 여자인게 싫어?
22:48 l 조회 9
누가 번따 교육이라도 하는걸까 ㅋㅋㅋㅋ 1
22:48 l 조회 7
얼굴살 빼면 후회한다vs아니다 2
22:48 l 조회 9
국취제 2유형은....
22:47 l 조회 9
근데 이대남들이 미국에 저자세라는거 넷사세야 진짜야?1
22:47 l 조회 8
처음엔 호감표현을 했는데2
22:47 l 조회 10
은둔생활하다가..
22:47 l 조회 8
생리진짜 왜하는거냐 개빡치네1
22:47 l 조회 6
난 왜 정샘물도 건조하지?1
22:46 l 조회 6
갈만한 회식 VS 가기싫은 회식 특징
22:46 l 조회 10
삼전 다니는 분 소개팅이 들어왔는데
22:46 l 조회 9
병원 직원이 머리 밝으면 좀 그래??ㅠㅠ
22:46 l 조회 9
환연 현지 뱀상이야 고양이상이야1
22:46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