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통보 이별 당해서내가 지금 어르고 달래고 붙잡아서 시간갖는 즁인데
우선 나는 내 할말 다 했고
이제는 내 손 떠난 문제라고 생각함
근데도 상대는 뭐 또 생각할 시간을 달래
뭐 생각의자라도 사다줘야하나;
이정도 했는데 안 된다?
어 가라 ㅋㅋ ㅃ2
그리고 이렇게까지 지금 서로한테 상처주고 받았는데
재회한다해도 예전만큼 관계 회복 될까 싶음...
| 이 글은 1년 전 (2024/11/2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통보 이별 당해서내가 지금 어르고 달래고 붙잡아서 시간갖는 즁인데 우선 나는 내 할말 다 했고 이제는 내 손 떠난 문제라고 생각함 근데도 상대는 뭐 또 생각할 시간을 달래 뭐 생각의자라도 사다줘야하나; 이정도 했는데 안 된다? 어 가라 ㅋㅋ ㅃ2 그리고 이렇게까지 지금 서로한테 상처주고 받았는데 재회한다해도 예전만큼 관계 회복 될까 싶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