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1777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4
이 글은 1년 전 (2024/11/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안녕하세요 너무 제 스타일이셔서 쪽지 드립니당
혹시 애인 없으시면 연락 주실 수 있나요?
이러고 인스타 아이디랑 전화번호 적힌 쪽지 건네드리렸는데 읽기만 하고 나를 보지는 않고 계셔서 다 읽으실 때까지 기다리기 민망해서 그냥 가게 나옴
드릴 땐 걍 “저기...이거...”라고만 말했음 어차피 에어팟 끼셔서 못 들으셨을듯 ㅇㅇ
대표 사진
둥이1
민망해하는 거에서 호감 + 5000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 변태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뭐래...이 부끄럼쟁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녀 딱히 무례한거 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진짜?? 다행이당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잘됐으면 좋겠드아ㅏㅏ아아ㅏㅏㅏㅏ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긍데 두시간째 연락 안 와 엉어엉ㅇ어엉 ㅜㅜ 망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내일 올수도 있쨔나!@@@@!!!!! 쫌만 더 기다려보자 우리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웅웅...알겠오ㅜㅜ 연락 오면 말해주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연락오면 찐으로 답글 달아조!!!!!!!! 새글 파도 답글 달아조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알겠옹ㅋㅎㅋㅎ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어디서 줬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카훼!! 혼자 책읽고 계셨엉 뭔가 그래서 더 맘에 들었던 느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오오 연락아직안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엉... 너무 절망스럽다 진짜... 여자친구 있으셔서 그러시는 거면 있다고 말씀해주셨으면 좋았을텐데ㅜㅜ 내가 못생겼나?? 계속 고민하게됨 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보통 소개팅하면 바로 식당감???1
19:14 l 조회 5
애인이랑 싸우고 집 보냈는데
19:13 l 조회 9
헤어지고나서 친구랑 만나서 수다떠는게 낫지? 1
19:12 l 조회 8
마방글 본인표출 여기다가 하면 안되지?
19:11 l 조회 6
이것도 잠수이별이야?? 1
19:11 l 조회 8
절라 지피티 이런걸로 상대 속마음7
19:09 l 조회 21
시간 갖는동안 상대방 맞팔이 하나 늘었는데
19:09 l 조회 5
intj 남자 심리가 뭘까 2
19:06 l 조회 15
썸붕 낫는데 힘들다.. 나 정신차리게 욕좀 ㅠ 2
19:06 l 조회 10
결혼상대로는 좋은 사람이 아닌걸 아는데도 미련이 남는건 뭐야ㅠㅠ 2
19:04 l 조회 12
인티제 있뉘ㅠ.ㅠ.. 도와줘ㅠㅠ
19:02 l 조회 10
이런것도 플러팅이야??
18:59 l 조회 13
인프피 둥이들아 재회팁 좀 줄수있어? ㅠ
18:58 l 조회 4
방구 며칠에 텄어?... 3
18:53 l 조회 30
썸붕내놓고 스토리 좋아요 누르는 심리 뭐임 1
18:51 l 조회 12
둥들은 서운한거 직접적으로 말 하는편이야? 아님 상대방이 알아주길 바래?? 2
18:51 l 조회 19
언제 헤어짐 결심했어? 머리로는 아는데 차마 입이 안 떨어지네
18:43 l 조회 25
남자가 눈을 오래 못쳐다보는게 진짜 호감신호같음2
18:42 l 조회 74
잠이 중요한 사람은 보통 예민한 편이야?? 4
18:42 l 조회 31
잠수이별 진짜 상처인듯... 2
18:32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