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안녕하세요 너무 제 스타일이셔서 쪽지 드립니당혹시 애인 없으시면 연락 주실 수 있나요?
이러고 인스타 아이디랑 전화번호 적힌 쪽지 건네드리렸는데 읽기만 하고 나를 보지는 않고 계셔서 다 읽으실 때까지 기다리기 민망해서 그냥 가게 나옴
드릴 땐 걍 “저기...이거...”라고만 말했음 어차피 에어팟 끼셔서 못 들으셨을듯 ㅇㅇ
| 이 글은 1년 전 (2024/11/2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안녕하세요 너무 제 스타일이셔서 쪽지 드립니당혹시 애인 없으시면 연락 주실 수 있나요? 이러고 인스타 아이디랑 전화번호 적힌 쪽지 건네드리렸는데 읽기만 하고 나를 보지는 않고 계셔서 다 읽으실 때까지 기다리기 민망해서 그냥 가게 나옴 드릴 땐 걍 “저기...이거...”라고만 말했음 어차피 에어팟 끼셔서 못 들으셨을듯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