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1886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6
이 글은 1년 전 (2024/11/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잡담] 진짜 포수처럼 생기지 않았어?? | 인스티즈

[잡담] 진짜 포수처럼 생기지 않았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신판1
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포수상이네 누구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기아 이상준! 작년 신인 선수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그.. 이렇게 말해도 되나? 기아준수선수 느낌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키움 10연패였구나
21:58 l 조회 3
엔씨 새 외인 구했대??2
21:57 l 조회 24
다른 털보 내보내면 안 될까요 제발6
21:55 l 조회 58
아까 적시타치고 이게 너무 슬펐어16
21:54 l 조회 247
선수는 어제 알고 팀은 오늘 아침에 알았다고? 1
21:54 l 조회 99
5678 같이 이겼네!
21:52 l 조회 60
근데 원래 시즌중에 교체하면 공식발표 하고 바로 이별 아니었나?12
21:51 l 조회 313
이대형 해설 너무 내 취향임1
21:51 l 조회 50
데이비슨 선수 지금이라도 번복 안되냐...
21:50 l 조회 59
새용병이 당장 오는가?2
21:50 l 조회 191
알림/결과 2026.06.26 현재 팀 순위11
21:50 l 조회 594
진짜 매너 없는거 같아
21:49 l 조회 157
항상 생각하지만 구단들 너무1
21:49 l 조회 117
저런 이별은 팬들한테도 싸가지없는 이별같음17
21:48 l 조회 513
감 올라온거같은데 주말만 더 보지...
21:48 l 조회 37
아 너무웃긴데 1
21:48 l 조회 140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안되네 굳이 오늘이여야 하나2
21:47 l 조회 127
잠실 6출이 어디야?24
21:46 l 조회 260
후니후니 선수는 경기 후 은퇴식 없나요...?2
21:45 l 조회 279
아니 애기도 울고있어서 더 슬퍼
21:44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