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2031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1
이 글은 1년 전 (2024/11/2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잡담] 현진샘 데뷔때 진짜 실체감 어땠었을까 | 인스티즈

이거보는데 진짜 미쳤다 어떻게 신인때 신인왕이랑 mvp를 동시에 받지… 진짜 괴물투수라는 말이 괜히 생긴게 아닌듯 

대표 사진
신판1
진짜.. 류샘은 뭐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골글에 투수 트리플크라운이면 시상식때 궁뎅이 붙일 틈도 없었겠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걍 현진샘을 위한 시상식 아니에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미쳒다 (긍정적)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I love ryu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나보리도 어릴 때라 기억이 안 나는 게 한...
우리집 빙저씨는 좋겠다 우승도 보고 류님 신인 때도 보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진짜 큰방 미쳤었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장원삼이 2.85인가 데뷔시즌 평자가 저랬는데 신인상을 못받았다고 해서 why????? 햇는데 데뷔년도가 류현진 선수와 겹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롯데,엘지 경기 하라 보다가 중계진 누군가 해서 검색했는데 7
1:54 l 조회 73
근데 최형우선수는 왜 별명이 5
1:38 l 조회 143
근데 키움은 왜 메인스폰서 잡고있는거야?21
1:35 l 조회 186
20홈런 30홈런 치면 타율 몇할까지 괜찮아11
1:28 l 조회 123
누나들 응원해줘 2
1:25 l 조회 39
축구는 4부리그까지 있구나 5
1:05 l 조회 126
지우학생 무물 한번만 띄워봐요
1:00 l 조회 75
작년에도 단장 감독 수코 한번에 짤랐는데 왜 못해
0:55 l 조회 52
ㅇㅈㅅ(큠구단주) 제일 어이없는 부분이
0:54 l 조회 136
홍명보 자진사퇴 했으니19
0:49 l 조회 492
아니 채이 야구선수 해야겠는데2
0:38 l 조회 162
유신고 청룡기 떨어졌구나
0:34 l 조회 82
종종 드랲 관련 얘기 나오는데 키움은 로터리픽 이런게 문제가 아니야(마플?)24
0:32 l 조회 308 l 추천 1
홈런타자 있는 팀들은 진짜 무섭더라1
0:31 l 조회 122
장터 호옥시 낼 퓨올 티켓팅 도와줄사람 잇나욤… 13
0:22 l 조회 149
퓨처스리그 시민구단 창단 공모하던데1
0:22 l 조회 64
이거 포수가 공 놓쳐서 낫아웃 상황 된 거야? 4
0:18 l 조회 345
창원가는데 배달 추천해줘!!!2
0:16 l 조회 45
진돌피셜 일요일에 제일 불쌍했던 사람2
0:14 l 조회 474
삼성 외야 현재 1군 라인업이2
0:06 l 조회 284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