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2069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9
이 글은 1년 전 (2024/11/2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T1

대표 사진
쑥1
어?? ? 그럼 구원은???
1년 전
대표 사진
쑥5
구원 쉐도우랑 밥먹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쑥1
그렇다기엔 땡큐가 안떠서.. 스매쉬도 슈퍼전트랑 계약했는데 리사인이구 정글 경쟁체제로 갈건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쑥2
오잉 그럼 구원은 어케 된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쑥3
경쟁인가?.. ㅂㄹㅇ 3군이었고 이번에 우승했는데 ㅂㄹㅇ 2군에 엘림이가 가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쑥4
브리온 3군이네 결승전에서 봤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도란 요청 사항 개웃기네
2:33 l 조회 25
짜오옵 1
2:11 l 조회 17
지극히 개인 감상인데 ㅋㅋㅋㅋㅋㅋ 3
2:10 l 조회 53
도오페페케는 들어라1
1:52 l 조회 30
와 민석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48 l 조회 31
올해 월즈 우승해야 하는 이유3
1:27 l 조회 60
란팝1
1:26 l 조회 49
세라핀 맘에 드는데 스킬이펙트가 아쉽네2
1:00 l 조회 71
진짜 민석이는 못이기겠다 4
0:45 l 조회 102 l 추천 1
25 월즈스킨 보니까
0:39 l 조회 37
일러가 너무 에바같음..ㅋㅋㅋ 5
0:33 l 조회 142
티원 스킨 제작 다큐 비하인드 영상 떳나봐
0:32 l 조회 41
정보/소식 T1의 역사적인 월즈 3연속 우승 금자탑, 스킨에 담았다
0:30 l 조회 24
스킨 다들 아쉬운거 하나 있지 않음? 6
0:24 l 조회 408
"페이커가 향후 아트 디렉터로 활약하고 싶다면 지도하고 싶다. 굉장한 감각을 가지고 있다"
0:16 l 조회 46
메카건담갈리오 못이긴다고 징징거린거 미안할정도로 잘나옴4
0:07 l 조회 84
일러에 케멍이도 있네ㅋㅋㅋㅋㅋㄱㅇㅇ 4
0:04 l 조회 116
갈리오랑 별개로 멜이 아쉽다 ㅋㅋ3
0:04 l 조회 104
세라핀 개이뿌다 진짜
0:03 l 조회 12
이제 우리가 해야할거 4
0:02 l 조회 71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