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2160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
이 글은 1년 전 (2024/11/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직관가는데 가서 뭐먹어야할지 아직 못정함ㅜㅜ

근처에 포장이나 배달해서 먹을만한 맛도리 야푸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대표 사진
신판1
국수, 떡볶이 이런 뜨끈한 거 텀블러에 담아다가 먹어야 할 듯
개 추울 것 같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오..나도 다이소 죽통사갈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집 주변 분식집에서 어묵 포장해서 스탠리에 싸가려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와 뜨끈뜨끈 개맛있을듯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나 친구가 이재모 피자 포장해온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 부럽다ㅜㅜㅠ 나도 이재모먹으려다가 동선이 애매해서 포기함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너네 독방은 달글파니 안오면 어떻게해??
18:37 l 조회 4
올해는 국내투수들이 잘하는것 같아
18:35 l 조회 19
야구를 못하는데 어떻게 야구단이지?2
18:34 l 조회 30
한화 박상원 이상규 이민우 이렇게 승리조야?4
18:32 l 조회 86
나 도리. 이렇게 귀여운 거. 혼자. 보는. 사람. 아닙니다18
18:29 l 조회 181
감코가 마운드 올라갔을때 시간주는거
18:23 l 조회 63
잠실가면 뭐 먹어야하나요?4
18:23 l 조회 51
김도영선수도 메이저리그 갈거 같아?6
18:22 l 조회 186
0점팀 예의없다5
18:20 l 조회 83
장터 엘지 이기면 한명한테 드려요39
18:11 l 조회 176
누나들 저메추 8
18:11 l 조회 40
개웃기다 2
18:10 l 조회 146
갑자기 작년 라오니네 포뒤아 아기 근황 궁금해졌어6
18:10 l 조회 247
아 우리팀 답답해서 롯데 방망이 보러 감7
18:06 l 조회 267 l 추천 1
연관 메뉴 🔗
메이저리그 최강야구 KT 입덕 가이드 KIA 롯데 키움 LG 두산 삼성 한화 SSG NC
사직 동희가 홈런 ㅕㅆ어요2
18:02 l 조회 225
뭐야 사직 경기 틀자마자2
18:02 l 조회 169
사직 엘롯라시코 시작4
18:01 l 조회 201
0점인 팀은 점수를 내도록1
17:57 l 조회 62
류승민군 뭔가 쎄해서 봤더니 광주 출신 심지어 일고네…5
17:52 l 조회 461
야구장 처음 가는 친구. 좌석 어디 데려갈까7
17:45 l 조회 100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