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사택 쓰는데 관리비 때문에 싸운거야
근데 앞으로도 회사에서 계속 봐야 하는 사람인데 걱정이다
그분이 또 워낙 입이 가벼워서 다른 사람한테 흉보는 걸 많이 하는 성격인 것을 알아서 더 두렵고 무서워
같은 부서 사람이랑 싸운 익들 있어……?
| 이 글은 1년 전 (2024/12/02) 게시물이에요 |
|
같이 사택 쓰는데 관리비 때문에 싸운거야 근데 앞으로도 회사에서 계속 봐야 하는 사람인데 걱정이다 그분이 또 워낙 입이 가벼워서 다른 사람한테 흉보는 걸 많이 하는 성격인 것을 알아서 더 두렵고 무서워 같은 부서 사람이랑 싸운 익들 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