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바사겠지만
E컵인데 브라 안 하는 게 윗가슴 더 아픔 답답하지 않으면 자기 전이나 씻고 나와서만 뺌
근데 H컵인데 가슴 형태 때문에 아빠 앞에서 노브라 하기가 어렵다고...? 😒 그럼 부라자를 하면 가슴 형태가 없어지나?
| 이 글은 1년 전 (2024/12/06) 게시물이에요 |
|
사바사겠지만 E컵인데 브라 안 하는 게 윗가슴 더 아픔 답답하지 않으면 자기 전이나 씻고 나와서만 뺌 근데 H컵인데 가슴 형태 때문에 아빠 앞에서 노브라 하기가 어렵다고...? 😒 그럼 부라자를 하면 가슴 형태가 없어지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