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2913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7
이 글은 1년 전 (2024/12/06) 게시물이에요
난 내가 먹어봤을 때 맛있었으니까 친구도 먹어 보라고 하나 사 준 건데, 받자마자 성분이 어쩌고~ 물엿이 들어갔네 어쩌네~ 하면서 깐깐징어마냥 성분만 파고드는데 너무 기분 나빴음.. 먹지를 말든가 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당 관리 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만두집에서 만두 먹으면서 나눈 얘기임... 그리고 관리한다고 해도 사다준 친구 앞에서 그런식으로 따지는 건 좀 싫지 않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렇긴하네 만두가 따지면 더 나쁠텐데 굳이 왜 그러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그걸 왜 사준 사람 앞에서 ... 싸가지 밥 말아 먹엇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걍 내가 먹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앞에선 고맙다 하고 나중에 사준 사람 없을 때 보던가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무슨 기분인지 암. 난 직장 동료가 생리통이라길래 나 먹던 진통제 줬더니 이거 무슨 성분이냐, 알레르기 유발 물품 없냐 먹어도 되는거 맞냐 등등 따지더라
선의로 준 사람 앞에서는 걍 고맙다고만 하면 되고 살펴볼건 따로 알아봐야지 성의에 대한 예의가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ㅋㅋ 왜저래 먹어도 되니까 익인이도 먹겠지 나 까탈스러워요 나 깐깐해요에 취한 사람들 왜케 많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ㅎ......오바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다신 안 사줄 거임 ㅠㅠ 선물 주는 사람 입장에서는 받은 사람이 기뻐하는 거 하나만으로 엄청 뿌듯하고 행복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이어트하나 성분표 정병걸린애들 많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호두강정 심지어 비싼데...주고 맘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 사회성없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같으면 당관리하더라도 앞에서는 고맙다하고 받아갔을텐데 좀 너무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개맞지 ㅠㅠ 뭐 빡세게 관리하는 애도 아님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음을 선물받고 상처로 돌려줬네 기분나쁠만 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뭐 다이어트하거나 당뇨있나? 아무리 그래도 지 생각해서 사 온 사람 면전에 대고 할 말은 아닌데 진짜 어이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굳이 선물 준 사람 앞에서 그런 식으로 굴었어야 했나... 다이어트든 당뇨든 성분표는 나중에 먹으면서 확인하면 되는 거고..
다이어트 중이지만 너무 뭔가 먹고 싶을 때나, 당뇨가 있다면 저혈당 올 것 같을 때 먹어도 되는 거잖아.. 뭔 사유를 갖다 붙여도 좋은 행동은 아님
쓰니가 마음 썼는데 돌아온 반응이 무례라 속상했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내말이... 그리고 호두가 몸에 안 좋아봤자 얼마나 안 좋겠냐고!!!!!!! 설탕 얇게 코팅됐지만 호두잖아!!!!!!!! 좋은 지방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호두강정 비싼데 나같으면 너무고마워 만두 먹은 가격도내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걸 앞에서 그러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런 애들 진짜로 인중 때리고싶음 받지나 말던가ㅋㅋ 당 관리하면 고맙다 인사하고 주변 가족들한테 주고 가족들이랑 잘 먹었어~ 라고 둘러대던가 ㅋㅋ그리고 그런애들 주절대는거 짜증나서 안 챙겨주면 서운한티는 오지게 냄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강정이니까 물엿들어가는거 당연한거 아녀..? 신기한 사람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못먹으면 앞에서 고맙다하고 나눠먹던지 왜저래 인성 무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배려가 없는 미숙한 사람 저거 언젠간 본인한테 돌아오게 돼있음 기분 상할 필요x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가 알레르기 난이도가 빡센편이라 받자마자 보는편이긴 한데
성분이 있다 -> 고맙다고 하고 나중에 잘먹었다고 뻥친다
성분이 없다 -> 그자리에서 뜯어먹음
이렇게 하는 정도는 괜찮겠지? ;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그정도는 ㄱㅊ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사왔는데 코앞에서 그러면 기분 진짜 나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당관리 하느라 당 보는 줄 알았더니 진짜 깐깐징어가 따로 없네 친구 다 잃겠다 고마운 줄도 모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어쩔티비다 증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 찐친이면 걍 그거 지켜보다가 먹지마^^ 하고 뺏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무례하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내) 친오빠 같다.. 조카가 마카롱 좋아한대서 한 겨울에 줄서서 비싼 거 한박스 사갔더니 개별 포장이 안 됐네 어쨌네.. 아니 성분표를 볼 때 보더라도 고맙다가 먼저 아니냐고.. 아오.. 그럴 때는 먹지마 먹지마 하고 뺏어야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우.... 진심 사다줄필요가 없다... ㅠㅠㅠㅠㅠㅠㅠㅠ고맙다거는 못할망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당관리를 하든 뭐든 친구 앞에서 그러는건 매너 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내 전애인 보는 줄 내 앞에서 검색하더라 ㅋㅋㅋㅋㅌㅋㅋㅌㅌㅋㅌㅋㅋㅌㅋㅌㅌㅋㅋㅌㅋㅋㅌㅌ 이건 뭐가 어쩐다 저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ㅌ 요즘 피곤하다길래 다 찾아보고 아르기닌 줬는데 뭐라더라 홍보대사가 지만 모르는 배우라고 안유명한 거 아니냐 이러길래 정털려서 헤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와 레전드다 전해듣기만 해도 개정털림 ㅋㅋㅋㅋㅋ 개념이라는 게 없어 보인다 걍...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헤어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혼자 있을 때 보든가 사준 사람 성의 무시하는 거 진짜 별로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스팸은 정성도 없ㄴ ㅔ
8:50 l 조회 2
우리 앤 왜 사료만 먹을까
8:49 l 조회 4
🍎🍎민원서류 필요한 사람 미리 뽑자!! 주말부터 약5일간 못 뽑음
8:48 l 조회 26
나 에코백 색깔 골라줄 사람!!5
8:47 l 조회 18
미친 러브버그 옷속으로 들어갔어;;;;2
8:46 l 조회 40
남친이 싫어하던 사람 돌아가셨는데 굳이 말할필요 없겠지..?? 3
8:46 l 조회 25
20대초 나는 솔로 안 봄?6
8:45 l 조회 30
네일 예뻐서 하고싶은데 불편한 거 못 참아서 안 함
8:45 l 조회 13
기숙사 포화상태라 제공을 못하면 복지에 기숙사는 왜 적어두는 거야
8:45 l 조회 19
요새 인플루언서 하려고 과하게 망가지는 사람들 피곤
8:43 l 조회 42
탕비실에 버터와플이 있네4
8:43 l 조회 80
집에서 먹을건데 광어랑 어울릴만한 다른메뉴 뭐있을까5
8:43 l 조회 25
일 그만 두니까 피부가 좋아짐..
8:42 l 조회 16
반깁스중인데 물닿으면 안된다는데 어찌발씻어??2
8:42 l 조회 37
어떻게 사무실 조명을 안끄고 퇴근할 수가 있지?4
8:41 l 조회 37
가게 오픈하자마자 연어초밥시킬거임
8:41 l 조회 13
아니 날씨 도대체 왜이래????3
8:41 l 조회 97
아파트 단톡방에 남미새 있는데 너무 웃김
8:41 l 조회 19
이런 사람들은 주식 왜하는 거임? 8
8:41 l 조회 269
와 내 주변 30대 넘어가는 사람 특징 찾음10
8:41 l 조회 14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