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내가 먹어봤을 때 맛있었으니까 친구도 먹어 보라고 하나 사 준 건데, 받자마자 성분이 어쩌고~ 물엿이 들어갔네 어쩌네~ 하면서 깐깐징어마냥 성분만 파고드는데 너무 기분 나빴음.. 먹지를 말든가 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4/12/06) 게시물이에요 |
|
난 내가 먹어봤을 때 맛있었으니까 친구도 먹어 보라고 하나 사 준 건데, 받자마자 성분이 어쩌고~ 물엿이 들어갔네 어쩌네~ 하면서 깐깐징어마냥 성분만 파고드는데 너무 기분 나빴음.. 먹지를 말든가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