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2944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3
이 글은 1년 전 (2024/12/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귈 수 있어...? ㅋㅋㅋ ㅜㅜㅜ 사람은 너무 좋은데...... 이름 부를 때마다 기분이 묘해 이름이 아빠랑 똑같아서... 
대표 사진
둥이1
아 나 그런 거 진짜 불편함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못 만날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어우 절대요 창석이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너무 웃겨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아.. 난 이름 중요해서 안돼 글고 헤어지면 계속 생각날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작은 민식이 큰 민식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나 미치겠엌ㅋㅋ ㅠㅠ 아빠 이름이 그 시대에 비해 좀 트렌디 한 느낌이고 호감 가는 사람이 지금 시대에 비해 살짝 옛스러운 이름이라 같나 봐 진짜 이름으로 고민할 줄은 몰랐네 ㅋㅋㅋㅋㅋㅋ 나도 계속 걸린다 이름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괜찮을것같음 지금 남자친구 이름 동희? 여도 상관없을것같네 ㅋㅋㅋ 친아빠 새아빠 둘다 상관 없을듯 둘다 별로 가깡 ㅣ안지내서 그른가 그냥 별개로 생각할것같음 어차피 자기나 애칭으로 부를텐디 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영철이라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지금 난데?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장난치기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ㅋㅋㅋㅋㅋ이건 한번도 생각 못 해봤는데 이런 일이 있을 수 있구낭
난 이상형이고 맘에 들면 만나볼 건 같은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서울 사는 결혼한 둥들 있을까??4
18:39 l 조회 6
ENTP들은 이런 대화가 플러팅이 아니라는거잖아 4
18:36 l 조회 20
진짜 카톡텀 긴사람??..
18:36 l 조회 9
애인이 다른 여자 쳐다보는거 싫은디 오바야?5
18:30 l 조회 17
잇팁인데 연애할때만 F되는 것 같음2
18:26 l 조회 8
먼저 만나자고 안하는 istp1
18:24 l 조회 17
애인멀프해놓는 익들있음?5
18:22 l 조회 30
회피형한텐 잠수가 답인가...?
18:17 l 조회 13
내가 일하면서 추워하니까 공용잠바 줌 1
18:17 l 조회 14
연애4년차인데 썸탈때 전애인이랑 잤대12
18:14 l 조회 91
난 왜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랑 이어지지 않는걸까1
18:13 l 조회 22
너희들이 말하는 잘생남 기준이4
18:11 l 조회 40
이별 통화녹음 듣는데 나는 왜 저렇게 말했을까...
18:11 l 조회 28
애정표현이 줄어든 게 느껴져서 슬프다
18:11 l 조회 26
소개팅 소개팅 후에 첨 만나는건데 영화 추천 해줘 !1
18:09 l 조회 12
미녀도 시녀도 아닌데 훈훈~잘생남 만나는 여자 본적있음?7
18:08 l 조회 37
여태 잘 지내다가 갑자기 싸워서 헤어진적있어? 4
18:04 l 조회 38
이거 미련같아?
18:04 l 조회 19
사랑도 그렇고 인생은 다 타이밍이겠지?
17:58 l 조회 32
너희 애인이랑 있는데 애인 절친한테 계속 전화오면 킹받음?2
17:55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