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153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5
이 글은 1년 전 (2024/12/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완전 초반엔 아예 한번도 안싸우다가 240일정도 됐는데 일주일에 한번은 싸우는것같아 티격태격…
대표 사진
둥이1
ㅇㅇ 그 시기 잘 넘기면 오래 만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지금까지는 그냥서로 미안하다구 이해해주고 잘 풀긴했는데 또 싸울것같아서 감정소모가 크다ㅠㅠ 맞춰가고 이겨내면 되는거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ㅇㅇ 누굴 만나도 비슷한 시기에 저렇게 비슷하게 싸워 잘 얘기하면서 풀고 또 싸우고 하면서 돈독해지는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웡… 애인이 좋긴 진짜 좋은데 요즘 좀 자주 싸울때마다 이게맞나했어…ㅠㅠ근데 다 비슷하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100~300 피크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힝 그렇구나….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 200일중반300일초반에 갑자기 엄청 싸웠는데 지금 곧 1년인데 요즘은 아예 안싸워!! 그때가 진짜 피크인가봐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180피크 그다음 500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내가 보낸 릴스 똑같이 또 보냈는데 서운해😭
22:51 l 조회 3
내가 엄청 다정하고 잘해주는 사람을 못 만나서 그런가
22:50 l 조회 7
연애중 애인한테 전애인이 준 거 버리라고 난리쳤는데2
22:49 l 조회 9
금사식 같으니라고...
22:47 l 조회 10
잘지내란 말 한 마디라도 해달라 햇는데
22:47 l 조회 9
썸남이 선톡을 하긴 하는데 내용이 좀 그래.. 봐줄사람
22:45 l 조회 16
n도 안맞고 p도 안맞으면
22:43 l 조회 9
연애중 자꾸 거슬리면 헤어지는 게 맞겠지
22:42 l 조회 15
통했다
22:42 l 조회 13
이별 재회는 아니라는걸 이성으로는 아는데 1
22:32 l 조회 36
연락두절 6시간째
22:26 l 조회 24
헤어진지 한달.. 두명한테 마음잇능게 가능해..?3
22:26 l 조회 34
애인 다른 건 다 좋은데 학벌만 마음에 안들어 ㅜ2
22:24 l 조회 32
익들아 고민이 깊은데 한번만 들어줄 수 있을까?1
22:23 l 조회 19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29살인데 연애경험 7번이면 많아? 1
22:22 l 조회 32
기타 썸타는 사이 누가 더 무례한 것? 객관적 의견 부탁드림 3
22:20 l 조회 22
연애중 4년 만나고 헤어진지 1년 지나서 재회함 내일 600일이야♥️6
22:19 l 조회 51
이거 재회 가능성 있다고 생각해?
22:10 l 조회 25
주말에 세시간 정도 게임 하는 사람 어때?5
22:08 l 조회 56
헤붙 해본 남익 없나 2
22:07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