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슴살에 한달도 안 사귀고 짧게? 포옹까지만 한 게 끝인,, 이번이 거의 첫연애야사귄지 3일 됐는데 애인이 볼뽀뽀했거든? 근데 그 전부터 슬금슬금 계속 머리에 뽀뽀하고 계속 한적한 데 가려고 했는데(당연함) 계속 불편했어 .. 너무 노골적이게 느껴져서 ..
원래 내가 스킨십을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니어서 그런지 부담스럽게 느껴지는데 어떻게 티내면 좋을까? 너무 가벼운 스킨십이고 어찌보면 당연한? 느낌이라 각잡고 말하기는 좀 그래

인스티즈앱
예비신랑이 나한테 저점매수 성공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