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요즘 연락 오는데 몬가 기분이 이상해 ㅎㅎ,,외로워서 연락하는 거겠지? 그때 코로나 때문에 소개 받고 만나는 거 흐지부지 됐었는데
한 반 년 전에 전역하고 최근에 디엠 옴
| 이 글은 1년 전 (2024/12/1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요즘 연락 오는데 몬가 기분이 이상해 ㅎㅎ,,외로워서 연락하는 거겠지? 그때 코로나 때문에 소개 받고 만나는 거 흐지부지 됐었는데 한 반 년 전에 전역하고 최근에 디엠 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