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두바퀴정도 감을수 있는 목도리 만들고 싶고
까슬한건 없으면 좋겠고 실 가격은 상관없어
동생이 많이 아파서…
봄이 오기 전까지 병원에 있을것 같은데
따뜻한 겨울 보내게 해주고 싶어서
네잎클로버 같은 소형 뜨개질 많이해봤어
| 이 글은 1년 전 (2024/12/10) 게시물이에요 |
|
한 두바퀴정도 감을수 있는 목도리 만들고 싶고 까슬한건 없으면 좋겠고 실 가격은 상관없어 동생이 많이 아파서… 봄이 오기 전까지 병원에 있을것 같은데 따뜻한 겨울 보내게 해주고 싶어서 네잎클로버 같은 소형 뜨개질 많이해봤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