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391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8
이 글은 1년 전 (2024/12/10) 게시물이에요
1년 기준 수험비용 얼마나 들어??
식비/독서실비 이런거 빼고 학원인강교재비만 포함해서!
대표 사진
익인1
노무사 요즘 재미없는데... 세무사는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적성이 노무사쪽에 더 맞아서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위에 걍 경쟁자 제거하려는듯.. 무시해ㅋㅋㅋ
아는사람이 준비했었는데 140정도 들었대
인강이 한 110? 120? 이라고 들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ㅜ 오 글쿠나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나 놈사인데 140 절대 아닌데.. 적어도 500은 필요함 강의 공유하고 이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공부 기간 얼마나 됐어? ㅜㅜ
중간에 슬럼프 없었어..?
나 아직 0기인데 너무 우울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2차 과목 온강 말고 실강까지 들으면 솔직히 학원비 책값 600은 생각해야 해. 1년 안에 끝내는 경우가 별로 없어서 2년 잡으면 1000은 넘긴다고 생각하고 진입해야 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600은 강의 공유없이 혼자 온전히 내는 비용일까?
나는 강의 공유 안하려고 하거든 혹시 너무 합리적이지 못한건가? ㅜㅜ
다들 강의 공유 하길래..

나는 초시생이라서 내 페이스에 맞춰서 듣고 싶어서 시간 나누는게 빡세더라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취향 소나무임
12:03 l 조회 1
마라샹궈랑 크새시켰어
12:03 l 조회 1
쏘세지야채볶음 맛있게하는법좀
12:03 l 조회 2
자연은 여자 몸을 왜 이렇게 만들었지
12:03 l 조회 5
아..햇반 작은공기 괜히 샀다
12:03 l 조회 3
집값은 대출규제만 걍 냅둬도 알아서 잡힐듯
12:03 l 조회 2
혹시 미러링 행동
12:02 l 조회 4
어렸을때는 하얬는데 지금 29인데 계속 누래
12:02 l 조회 3
한국에서 민소매 부끄러워서 못 입다가
12:02 l 조회 8
면접 정장에 슬랙스도 해당이야?1
12:01 l 조회 7
근데 진짜 집값이 제일 큰 문제인듯..저출산에1
12:01 l 조회 7
축구 월드컵할땐 선수들 경기전에
12:01 l 조회 7
남친이 여돌 직캠보면 어때?2
12:01 l 조회 12
편의점 알바생ㅇ 스몰톡 먼저 안걸면 걍 깔끔하게 인스타 물어보고 까이면 안가는게 정배지?-본표 한도초과라 링크만 첨부해..4
12:00 l 조회 13
얘들아!! 나 스카 창업할 건데 내 아이디어 좀 봐줘!!! 5
12:00 l 조회 36
폰 ㄹㅇ 오래 썼다 하는 익들 지금 무슨 폰 쓰고 있어?2
11:59 l 조회 24
일만 시작하면 역류성식도염같이 토하는병 1
11:59 l 조회 5
머리 기르셨네요? << 이말 좀 신기해3
11:59 l 조회 35
내 점심 ㅎㅎㅎㅎ헿1
11:59 l 조회 44
입냄새 심한 대부분 사람들 원인이 편도결석임2
11:59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