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440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1
이 글은 1년 전 (2024/12/11) 게시물이에요
토익 800정도만 있으면 이미지 싸움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승무원이 대부분 이미지싸움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 토익같은 스펙은 걍 예선통과
본게임은 이미지가 전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유니폼 입는 직업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무실에서 일하는 거 아닌 이상 맞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당연한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미지와 운.. 그냥 어떻든 면접관 맘에 드는지가 중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 점수 안되는 애들이 훨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엉 울언니 토익 개낮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스물여섯이였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엉..영어점수 안중요하고 이미지 좋으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대형항공은 거르고걸리서 이미지인줄 앟앗는데 서류 통과하는 슌간 이미지 먼저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외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토익 650밖에 없는데 대한항공 합격함 심지어 지방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 맞아 프리토킹 잘하는편 아니여도 취업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ㅇ 토익 600도 붙어
스펙이 안 중요한 서비스직이니 외모가 다인 건 어쩔 수 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대한항공 취업 얘긴 아니지만 울 사촌 언니 승무원 학원 다녀본 적도 없고 돈 쓴 적 없음 그냥 바로 대학 면접 갔는데 웃는 게 이쁘다고 뽑혔어 얼굴도 예쁨 이미지가 정말 중요한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영어는 기본으로 잘해야 되는 거 아녀....? 승무원인데 영어를 안 보면 어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보통 음료날라주고 짐정리하는데 특별한 기술이 필요 없자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ㅇ 대한항공, 진에어가 같은 계열이라 서류 통과하는 순간 이미지 싸움이야... 대신 다른 lcc들이 오히려 스펙 좀 봐 티웨이는 4년제에 어학 높은거 좋아해서 나랑 같이준비하던 친구 서성한+토익900점대로 티웨이 들갔고 아시아나도 4년제 선호하고... 에어프레미아도 지인 중에 중경외시 졸업한 분 한명가심 승무원 스펙 안본다는거도 옛말이고 인서울 진짜 좋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댄공이 진짜 스펙 안 보긴 함 이미지싸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대한항공이 가장 좋은 지원자들을 빼가지. 아랫급에서 빼가는게 아니란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월드컵 매매법 간다
9:18 l 조회 5
아무 감정없는 사친한테 '웅' 써?1
9:18 l 조회 8
하닉 250까지 몇번 더 떨어질까?2
9:18 l 조회 17
다들 솔직하게 이번년도 주식 수익금액 적고가자 💵3
9:18 l 조회 10
다들 주식하면 언제 팔자 주의야? 1
9:17 l 조회 16
회사에서 당일 금식하고 건강검진하면서 폐활량 검사했더니 할머니 보다 못나왔대 ㅋ..1
9:17 l 조회 5
아침부터 프린트 500장 했더니 더워죽겠다
9:17 l 조회 6
아 고양이 방구꼈다
9:17 l 조회 6
나 욕심크게 안낼래 걍 음식사먹을돈만 벌면 될듯6
9:16 l 조회 20
고민(성고민X) 고딩친구가 모청이라도 줄줄 알았는데 안줌 3
9:16 l 조회 10
하닉 젤 부러운 사람
9:16 l 조회 43
한양대 졸업생이나 재학생 익들 있어?🙏
9:16 l 조회 13
생리만 하면 똥꼬가 찌릿함1
9:15 l 조회 17
솔탑투 지금 27500원인데 들어가도 괜찮나? 7
9:15 l 조회 37
뜬금없고 진짜 더러운얘기긴한데 얘들아2
9:15 l 조회 29
대전시 재정 파산 위기라던데
9:15 l 조회 25
현2030 세대가 역사상 최고의 꿀세대 아님???3
9:14 l 조회 49
왕십리,상왕십리,신설동 사는 익들아1
9:14 l 조회 16
미국 우주 이 색기를 진짜 패야됨3
9:14 l 조회 23
마이크론 실적발표와 하이닉스 요약1
9:14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