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서류 합격 문자왔는디 답장 보내야하나?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12/13/17/ae29eff027886dad1ae368e76de05292.jpg)
친구가 일하는 곳인데 자리나서 나 넣었고 친구가 나 추천하긴 했는데 일단 29일까지 모집이라 그때까지 ㄱㅊ한 사람 더 없으면 나 뽑는다고 그때까지 기다리라고 했는데 오늘 문자왔거든,,개인 번호로 보내셨는디 답장해야하는걸까?
| 이 글은 1년 전 (2024/12/13) 게시물이에요 |
|
친구가 일하는 곳인데 자리나서 나 넣었고 친구가 나 추천하긴 했는데 일단 29일까지 모집이라 그때까지 ㄱㅊ한 사람 더 없으면 나 뽑는다고 그때까지 기다리라고 했는데 오늘 문자왔거든,,개인 번호로 보내셨는디 답장해야하는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