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947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7
이 글은 1년 전 (2024/12/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락 문제로 썸붕남
대표 사진
둥이1
웅 확실히 확 바뀔 수 있는 부분이 아니면 맘정리 빨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바뀔수있다고 얘기해도 안믿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구체적인 방안을 얘기해바 어떤 식으로 어떻게 어느 기간동안 개선해나갈 것인가 어떻게 반복하지 않을 것인가 내가 어떤 마음으로 너에게 호감을 가졌는가 (여기서 포인트는 아무리 쌍방 원인이더라도 내 쪽의 과실을 언급하고 할 수 있는 부분을 어필하기)
이러면 받아줄 사람은 받아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없음 맞춰보겠단 맘이 없는거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예 가망 0..?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거의? 미련남으면 연락이라도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estj가 질리게 한 쪽이라면 구제 가능성 좀 더 높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질리게 했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뭐 얼마나 질리게 했는데? 나 연락텀에 신경쓰는 estj라 내 입장에서 생각해볼수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 그럼 혼자서 엄청 생각해보고 얘기한거겠네
나라면 이미 마음 정리 끝나고 썸붕이 최종 합리적인 선택이라 설사 나중에 후회해도 후회 안한다고 합리화하긴 하거든
특히 일 중독자 많은 성격유형이라 워낙 바쁜 시기면 일 하다가 감정적으로 힘든거 잊기도 하고..
그래도 이별 아니고 썸붕 수준이면 일정 기간 지나면 안좋았던 게 미화되었을수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삭제한 댓글에게
언제쯤에? 이건 확실하게 못 말해주겠는게 다들 연락 텀 두고서 연락하라하잖아 근데 난 일주일만 지나도 상대 얼굴을 잊어버리는 스타일이라. 이건 다른 estj한테도 물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나 썸불난지 5일째에 연락할려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언제 연락하는게 좋을진 잘 모르겠다 미안
근데 시간 조금 지나고 상대가 어차피 밥 사준댔으니까 그거 빌미로 연락해보는건 나쁘지않을듯
만약 인연 아니면 상대가 그 때 확실히 선 그어줄거라 생각해 긍정적이라면 그렇게 이어지는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넹 ㅠㅠ 고마워요….. 제발 마음 남아있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바뀐다 하고 바뀌면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엣티제야? ㅋㅋㅋ큐ㅜㅠㅜ 결혼 할 나이라 바뀔 그 시간을 기다려줄까도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응 엣티제야 그 때만 그랬고 정신차린 거 보여주면 돼 그대신 빠르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키ㅠㅠ 글구 좋아하는 감정 밝혀두 될까 ? 사실 알긴 아실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도 estj랑 썸붕 남 ㅋㅋㅋㅋ연락문제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너무 후회돼 ㅋㅋㅋㅋ 아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ㅋㅋㅋㅋㅋ난 서운한거 징징대고 연락 보채서 ㅋㅋㅋㅋ끝나버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연락다시안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맘에 들긴 했는데
굳이? 끝난 인연에 ㅋㅋ
시간지나니까 걍 그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다들 왜 안 붙잡아?2
19:47 l 조회 15
중1 때 본 중3 누나의 똥꼬가 지금도 생각남
19:46 l 조회 20
갖고싶은거 없는데 애인한테 생일선물로 미용실 펌 결제 해달라는거 어떰??
19:46 l 조회 8
애인이 먼저 약속 잡을때까지 기다려볼까?
19:45 l 조회 5
썸붕은 빨리 잊히지않아?2
19:41 l 조회 21
연하 만나는데 전부 다 맞춰줘서 좋음1
19:39 l 조회 13
고등학생 때 사귀었던 전애인 연락왓는데
19:38 l 조회 10
이별 갓 헤어진 둥이들아 일주일만 지나도 괜찮아진다 6
19:36 l 조회 23
자기 애인이 부업으로 배달일 하면 어떨거 같아??5
19:33 l 조회 15
유사연애 가능하면 할꺼야? 3
19:32 l 조회 23
30대인데 결혼 얘기 1도 안 꺼내는 남자는 무슨 심리야? 2
19:31 l 조회 22
비자 6개월 남았으면 좋아하는거 티낼래? 멀리서 지켜볼래? 4
19:25 l 조회 12
사랑하는상태에서 차면 차이는거보다 고통스럽다는데 왜야?5
19:23 l 조회 34
장기연애 하는 익들 대단하다7
19:21 l 조회 34
너무 자존심상함
19:20 l 조회 25
연애중 익들은 만약에 애인이 ㅂㄱㅂㅈ 약 먹고있었으면 기분 어떨거 같음?1
19:20 l 조회 20
얘들아 너네는 두부상 남자 좋아함???1
19:14 l 조회 33
이별 겨우 한달 만났는데 왜 이리 힘들까
19:11 l 조회 24
난 이별햇는디 여기에 고민글 쓰는것도 좀 애매함2
19:01 l 조회 41
난 직장인인데 취준생한테 끌리면6
19:00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50